<만들기> 담배케이스#4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클래식 소품입니다. 담배케이스 만들기 네번째 글입니다.

작은 판재를 다루기 어려울 듯하여 레이저 가공을 진행을 하고 있었습니다. 앞서 스케치한 도면으로 작업성 상담을 하는데 타 지역에 있는 업체에 의뢰를 하다 보니 진행이 되고 있는 건지 아닌 건지 대응이 느려 진척 없이 그렇게 일주일이 넘는 시간 동안 옥신각신하고 있다 오늘 아침에 발송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고속 화물로 배송을 했지 뭡니까..... 화가 난다 화가 나!! 그래도 어쩔 수 있습니까 목마른 사람이 우물을 파야지ㅠ

회사에 얘기를 하고 도착 시간에 맞춰 터미널 수화물 센터로 가서 물건을 찾는데 글쎄.. 누가 먼저 받아 갔답니다... 응??
여차여차 알아보니 업체에서 화물로 보낸 다음 퀵으로 보내려고 했던 겁니다. 그렇다면 왜 저한테 화물 발송 문자를 보냈을까요? 아니 그보다 왜 택배를 놔두고 화물로 보낸 걸까요? 그렇게 헛걸음을 하고 다시 회사로 돌아왔습죠 (회사에서 터미널까지 20km가 넘는 거립니다ㅎㅎㅎㅎㅎ)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박스를 보는데 앞선 일들은 잊혀지고 오랜만에 설렘을 맛봤습니다. 그토록 만들고 싶었던 케이스를 이제 만들 수 있겠구나 하고 말이죠ㅋㅋ 설렘 한가득 품고 박스를 개봉 내용물을 하나하나 살펴보는데 아... 이 업체 정말 안되겠습니다 ㅠㅠ

KakaoTalk_20170622_235953725.jpg

이상함이 느껴 지시나요?


KakaoTalk_20170622_235952198.jpg

앞판에는 스팀잇 로고를 뒤판에는 스팀과 더불어 제작 기념으로 제 아이디를 넣었는데 삐뚤삐뚤... 어렵사리 내 손에 들어왔는데 이런 어처구니없는..... 아!!... 이건 누가 봐도 이상한 걸 알 텐데 미리 얘기도 없이 이렇게 보내는 건 도대체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는 걸까요?? 속상합니다.. ㅠㅠ

KakaoTalk_20170623_012319064.jpg

우여곡절 끝에 재료 준비가 끝난 듯합니다. 다음 포스팅은 완성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ㅠ_ㅠ)


@gotoperson 고토님 제안해 주신 일이 딜레이가 될 것 같습니다. 분에 넘치는 관심 주심에 호응하지 못 한듯하여 죄송스러운 마음입니다. 이후 제작 및 디자인 진행 관련하여 의견 나누고 싶은데 어떻게 연락드리면 될까요? 혹 텔레그램 사용하신다면 @classicsopoom 으로 언제든 편하신 시간에 메세지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아이고 속상하시겠어요. 제단업체에서 진상을 놨네요. CNC가공이면 삐뚤어질리가 없는데 이상하네요.

재단은 이상이 없는데 마킹이....흑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정말 흥미롭습니다 ㅎㅎ
저두 따라해보고싶네요
팔로우와 업봇하고 갑니다
시간나면 제 글도 보러 와주세요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십니까 @classic-sopoom님 새벽까지 고생 많으십니다 텔레그램으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힘내시라고 제작비용/응원으로 100% 보팅 드립니다 속상하시더라도 천천히 준비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토님 응원과 격려 덕에 힘이 뿔끈 쏟아 납니다ㅎㅎ
연락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항상 즐겨보고있습니다. 완성작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거 뭔가 엄청난게 나올꺼 같은데요??

@woo7739님 항상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작품이 나올 수 있도록 애써 보겠습니다😊

ㅠㅠ빠른 완성작 보고싶습니다
이왕이면 구매까지ㅋㅋ

말씀만으로도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41.25
ETH 2762.1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