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팔로워 기념이벤트

in #kr6 years ago

Steemit-cover_event_100.jpg

안녕하세요, 클레어(@clarekang)입니다.

최근 ✨100팔로워✨를 달성해서 기념으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20180113_춘수.JPG

이 그림은 저의 귀여운 반려묘 춘수🐈입니다.
이렇게 동물 캐리커쳐를 그려드릴거예요!
프로필에 사용할 수 있게 정사각형 이미지로 그려드려요😘

이벤트 참여 방법

  1. 이 글에 업보트한다.
  2. 저를 팔로합니다.
  3. 댓글로 그림 그려달라고 할 동물과 이유를 알려주세요.
  4.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댓글을 읽어보고 총 3분 선정해서 그림 그려드립니다.

참여기간은 이번주 일요일(25일)까지 입니다.

26일 오전에 당첨자 발표 할게요 😚😚

Sort:  

집사님 또 뵙네요 !!^^
저도 이벤트 참가합니다.
그림 그려달라고 할
녀석이에요 ㅎㅎ 1519306982031.jpg
저와 함께하는 친군에요 ^^
제가 앞으로 유튜브나 디튜브 같은 곳에 음악관련 영상들을 올릴계획인데.
제 닉네임도 (Cat Pharm)이라 마스코트로 사용하고 싶어요.ㅎㅎ
100팔로워 축하드리고 이벤트 응원합니다 ^^

안녕하세요, 집사님.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넘나 이쁜 칸이 제가 격하게 아낍니다!!

100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항상 귀여운 냥이 사진 잘 보고 있습니당ㅎㅎ 저의 반려견 웰시코기 캐리커쳐 꼭 받아보고 싶네요ㅠㅠ 1년동안 같이 지낸 웰시코기 동강이와 미달이... 최근에 제가 서울로 내려오면서 3개월에 한두번 얼굴 본답니다. (웰시코기 두마리 캐리커쳐!?) 개인적으로 꼭 뽑히길 바라면서 흐흐... 다시 한번 100팔로워 축하드려용~

참여 감사합니다😚 웰시코기 견주님 이셨군요! 그리게 된다면 행복하게 작업할 것 같아요!!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시바견 그려주세요^^
이유는 제가 도지코인 매니아이자
저의 프로필사진이 시바견입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도지코인이 뭔지 잘 모르지만 시바견이 마스코트인가 보군요!

image

처제 강아지 밍고 쵸파입니다. 아내가 너무 귀여워하는데 같이 있지는 못해서 아내 주려구요. ^^

팔로우 리스팀했어요.

안녕하세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강아지들이 너무 귀여워요😍

고양이 그려주세요
저의 상징이 되어버려서요...
이벤트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프로필사진의 샤미즈가 상징이 된건가요?? 귀여워요!

Congratulations @clarek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일주일 전 100팔로워를 달성했던것 같아서 기분이 이해가 되네요 ^^ 이제 10년차 저희집 노령견(?)을 그려주셨으면 합니다. 사진 속 보다 마음이 담겨있는 그림속에 남기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견주님이시군요!! 10살이면 아직 한참 잘 뛰어다닐 나이 아닌가용?? ㅎㅎ

좋은 이벤트 하시네요 ^^ 많은 분들이 프로필 이미지를 가지게 되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마음같아서는 모든 분들을 그려드리고 싶어용 ㅎㅎ

100팔로 축하드려요~^^
저는 저의 첫번째 반려견인 보리의
말티즈그림 신청해봅니당~
지금 사정상 보리는 부모님이랑 사는데
매일보고싶어요ㅠㅠ

매일 봐도 보고싶은게 반려동물이죠 ㅠ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100팔로워 추카 드려요👏👏👏
저는 반려견 푸푸를 키우고 있는데
동물 캐리커쳐 이벤트라니😍😍😍
20180223_184824.jpg
저희집 재롱둥이 푸푸에요~
온통 까만 블랙푸들이라 사진빨을 못받아요
늘 사진이 실물을 100퍼 담아내지 못해요ㅜㅜ
실물은 100배는 더 귀여운 아이인데...
그래서 이벤트 참여해요!!
사진빨 못받는 우리푸푸 예쁘게 그려주셨음해요😊

안녕하세요! 아직 어린 아이인가봐요. 완전 까맣네요. 너무 귀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665.03
ETH 3585.6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