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보팅 이벤트] 응원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Untitled-1.jpg


무상스파 임대가 마무리 되어가고 있습니다. 열심히 큐레이팅이나 보팅을 해보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잘 안돼서 댓글 보팅 이벤트를 열어봅니다!


저는 최근 어떤 목표를 세웠고, 함께 목표를 이룰 스티머들을 구합니다!

목표기간은 1주일!

이번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함께 작은 목표를 세우고 이뤄볼까요?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 1주일간 이룰 목표를 간단하게 설정해서 이 글에 댓글답니다.

  • 1주일간 올라올 응원해주세요 글에 진척사항을 댓글답니다.

  • 다른 분을 응원해주는 것도 좋아요!

  • 보팅,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

-- 끝 --

간단하죠?

현재 보팅 보상은 0.4-0.5 정도 되고 풀보팅으로 찍어드려요 :)
함께 작은 목표를 이루어가는 스티머가 되어봅시다!

Sort:  

좋은 이벤트 하시네요 ㅎㅎ
전 일주일 동안 운동과 여행계획을 짜려고 합니다.
운동은 하루에 팔굽혀펴기 100개 꼭하기!! 여행계획은 출국일이 5월15일이라 그 전까지 꾸준하게 계획을 짜보려구요 ~ ㅎㅎ

5월 15일이면 정말 얼마 안남았네요! 하루에 100개! 응원합니다.

저는 고등래퍼2를 보고 김하온 랩에 꼿혀서
이번주에 김하온 랩을 연습해서 완곡하는게 목표입니다 ㅋㅋㅋ
곡제목은 붕붕과 바코드 입니다!ㅎㅎ

완곡목표 무사히 달성하시길 ㅎㅎ 저는 그 프로그램을 안보는데 노래제목이 귀엽네요

코인 일주일에 15% 시드 올리기 ㅎㅎ
아마 비트가 10%해주고 저는 5%만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네요

일주일에 15%! 달성할 수 있기를 바라요.

1일 1포스팅하는 게 목표입니다 :)

저도 1일 1포스팅이 목표에요 ㅎㅎ 같이 힘내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하시는군요! 응원합니다!
일주일동안 몸무게를 1.5kg 정도 줄일 계획입니다!

1.5kg 감량이라니 대단해요! 응원합니다 :)

0.1$고정보팅 완료!! 오늘 시험이 끝났습니다!ㅎㅎ 앞으로 멋진 포스팅과 소통 자주 할게요>_< 언제나 뉴비를 응원합니다!

또 이벤트도 참여해봐요 ㅎㅎ
제 목표는 시험 끝나고 스쿨 프로젝트를 시작하는건데 이번주에 구체적계획이 담긴 포스팅과 다음주까지 프로젝트를 진행하는것입니다!ㅎㅎ

스쿨 프로젝트란 뭔가요? 뭔가 재미있는 프로젝트일거같아요! 응원합니다!
보팅도 감사합니다.

이번주 제 이벤트에 참가자 30명 넘는 게 목표입니다
열심히 홍보해야지요^^

저도 홍보차 들려봐야겠네요!!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

응원해주세요
보팅파워 회복을 위해서 보팅을 못하고 있어요 잘 참을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ㅜㅜ

아이코 저도 보팅파워 회복을 위해 잠시 보팅을 쉬어야겠네요! 조금만 쉬었다가 다시 함께 해요 :)

헉....쉬셔야하는데 저에게 소중한 봇팅을 하셨네요 ㅜㅜ 진심 감사합니다. 꼭 보답할게요~^^

이벤트 참여합니다 1일1포스팅 꼭~ 하고 매일 30분이상 스트레칭,운동하기 목표입니다

1일 1포스팅 많으시네요! 응원합니다!

일주일 동안 꾸준한 포스팅하고 팔로잉들과의 틈틈히 소통하려고 합니다.감사합니다^^

일주일간 꾸준한 포스팅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48.94
ETH 2576.33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