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에서 처음인사드립니다 ㅋ

in #kr7 years ago (edited)

아ㅠㅠ 제가 스팀잇을 우습게봤군요.. 저는 그냥 네이버블로그나 티스토리같이 글을 쓰면 제목과 본문내용의 단어들에의해 검색에 노출이되는줄알았는데 위 스팀잇 검색창에 검색을해도 제글은 검색이안돼더라구요..최소한 최신순으로했을때 검색이될줄알았는데... 그래서 나중에서야 네이버에 검색을해보니 태그로 노출이돼는거였군요ㅠㅠ 스팀잇이 왜 가입승인을 4일기다리게하는지알았네요.그동안 스팀잇이 어떤곳인지 알아봐라. 사실 트위터도 쪼구맣게 해보고 페이스북도 가입만해놨지 전혀 사용을안해서.. 무대뽀식으로 블로그에 글쓰면 사람들이 들어오겠지하는 생각을가졌던 제가 부끄러워집니다ㅠㅠ 가상화폐 입문자를 코리니라하는데 스팀잇에서는 뉴비 라고하나봐요ㅋ
새 뉴비 다시 인사글올립니다~ /(이전 가입인사글 복사하고 삭제할려했는데 삭제도 안돼나보네요ㅠㅠ)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후 처음 글을쓰네요~ㅎㅎ
에전부터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긴했지만 스팀잇에도 좋은글 많이 많이 쓸예정이니 앞으로 팔로우도 해주시고 잘부탁드리리께요~!!
야구에 대한 포스팅 위주로 할예정이구요..
기아타이거즈 팬이라 기아타이거즈 경기에 대한 허접한 분석이나 선수들에대한 이야기 등등을 포스팅할려고해요~
그리고 사회인 야구에 대한 포스팅도 할예정이구요~ 사회인 야구 배트에 관심이 많아서 사회인 야구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글 많이 올려드릴께요~!!
감사합니다!!!!^^ steemit

Sort:  

저는 한참되었는데도 아직도 태그를 무엇을 붙일지 고민입니다, 환영해요 ^^

ㅎㅎ. 첨에 오시면, 헷갈릴수 있죠. 여기에 쓰는글 자체가 블록체인 기반 기술이다보니, 삭제가 제한적 입니다. 또한 7일이 지나면 수정도 못합니다. 좀 어려운부분이 많지만 여기저기 가이드들 보시고 글 쓰시다 보면 개념이 그렇게 어렵진 않을껍니다.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블록체인을이해하면 수정 삭제가 제한적인게 이해는되는데. 블로그때처럼 막쓰고 나중에 수정할수있으면 했었는데. 평생 기록이남는다니 한편으론 무섭기도한곳이네요 ㅎ;;

맞습니다. 대충 글을 썼다간 흑역사 될수도 있습니다.ㅋ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저도 처음이라서 적응하는데 힘드네요 ㅎㅎ 맞팔해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이 은근히 쉽지 않습니다 ^^

하지만 익숙해지면 좋은 정보가 넘치는 이곳의 매력을 느끼시게 될거에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 그리고 환영합니다

@환영해

@cktnghk7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orhappywomen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krguidedog을 통해 @홍보해 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cktnghk7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easysteem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환영합니다. ㅎ
처음에는 생소한 부분도 많으실 겁니다. ㅎㅎ
기존에 사용하던 페이스북이나 네이버 블로그보다는 ui가 아직은 많이 부족한 부분도 많고, 개념이 다른 것들도 많죠.
저도 아직 모르는 것이 너무나 많습니다.
앞으로 여러 포스팅 쓰시면서 같이 공부해 가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나씩 배워나가면되겠죠.ㅋ
저의 첫 팔로우 감사합니다!! 기억해놓을께요~!!

좋은글 감사해요~^^
팔로우하고 갈께요. 맞팔소통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더불어서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남겨볼께요.

1.팔로우를 먼저 50-100명한다

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

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

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

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스팀잇월드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270.89
ETH 2383.52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