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계절밥상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계절밥상다녀왔어요

진짜진짜맛나는

음식메뉴더라구요
externalFile(20).jpg
ㅎㅎㅎ헿ㅎㅎ 오늘입맛이 영

없어서 아무것도안먹엇는데

남편이 밥을잔뜩! 펏어요
externalFile(21).jpg

ㅋㅋㅋㅋ눈샤람빙수라며 먹으라고 가지고왔는데

어떻게저런빙수가ㅎㅎㅎㅎ똑닮은걸만들어왔네요

externalFile(22).jpg

팬케잌에 초코시럽 크

이건신랑의미술실력,
ㅋㅋ
체중조절해야되지만ㅋㅋ눈감고먹엇슴돠

휴게소알감자먹고팟는데

미니미로잇더라구요

externalFile(23).jpg

ㅋㅋㅋㅋ이건 딸이그린거에오

어쩔수없이?ㅋㅋ또먹었습니다(헤헤)

externalFile(24).jpg
externalFile(25).jpgexternalFile(26).jpg

자세한메뉸데

저깃는거다먹어봣어욬ㅋㅋ

폭. 식...

그래도너무좋습니다아~~!

상호:계절밥상 합정역점
위치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길 14 마포한강푸르지오 1차 지하2층

Sort:  

ㅎㅎ 미술실력 멋지시네요

어머나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길 14 마포한강푸르지오 1차 지하2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 맛있어보여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