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짱큰 3xl베이컨피자!

in #kr6 years ago

externalFile(2).jpg

안녕하세요 @cjs13입니당

오늘은 갑자기 피자가먹고싶은

임산부를 위한

남편의 선물을 보여드리려구요!

externalFile(3).jpg

퇴근길...피자가먹고싶다니까

입덧하느라 잘못먹엇던제게..

짱 짱 큰! 저기 큰딸 손이 무척

앙증 맞게 나왔지않나요..?ㅎㅎ

3xl 피자를 시킨거있죠ㅎㅎㅎ와

externalFile(4).jpg

큰딸 얼굴보다
큰듯...큰애는 이거하나는 거뜬히 먹었어요ㅎㅎ

배불리먹어도 3조각이나남았습니당ㅎㅎㅎ

낼데워서 또먹어도 맛잇겠죠~~~^~^?

흐뭇한 저녁이었네욤ㅎㅎ

Sort:  

완전 가고 싶어집니다.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헿ㅎㅎ진짜맛나유

헐 이거 대단한데요 맛도 있겠죠?

아주맛나요!ㅎㅎㅎㅎ

ㅋ 꼭한번 먹고싶네요 ^^

ㅎㅎㅎ진짜기회가되신다면...:)

만들겠습니다 ^^

와!대단!해요

헐 피자 크기가 엄청나군요
한달은 먹을수 있겠어요~

어머...이틀도안걸린건문제이네용ㅎㅎㅎㅎㅜㅜ

베이컨 좋아하는데 여기에 피자와 함께 ^^ 맛나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ㅎㅎ고맙습니다 팔로우갑니다앙

임신했을때 먹는건 배속에 아이가 먹는거라네요
사실 여자들이 그 핑계로 임신 했을때 만큼은 맘놓고
열심히 먹는데요~
살찐게 아니야...임신해서 그래~~~자기 최면~
아이낳고 씨름하다 보면 많이 빠지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드시고 싶은거 많이 드세요~~

에휴...셋짼데도
알면서도ㅋㅋ계속먹는...건저만인가요흑흑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