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에 눈이먼 나,,

in #kr6 years ago

externalFile(5).jpg

안녕하세요~~

@cjs13입니다

우연히 sns를 보다가

아르바이트를 구한다는 소식을보고

카톡을보냈습니당

externalFile(6).jpg

카톡, 그사람이 자신의이미지사진을주며,
게시글40개씩쓰면 500원씩당일로 지급해준다길래

우와,이런좋은 아르바이트가있나? 싶어서 열심히

글을올렸는데,,

아이엄만데 애기가입원했다며..입금하고 톡을준다길래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바라보며,

어디가아픈가하고 물어보니 , 대답만와있더라구요

근데 그대로 잠수..
externalFile(7).jpg

그렇게...사기당했네요

아이엄마가 아닌, 사칭..
페이스북 도용...

다시한번 그글을올린사람에게

연락하니,, 자기도그사람에게 사기를 당했는데

이사람은 아주진국이고, 돈도잘주고 자기한테 계좌있으니까

안주고 그러면 페메하라던...

아, 이사람이 사기친 사람이구나 느끼며,

다짜고짜 10만원을 맡아달라고 했어요ㅋㅋㅋㄱ

계좌가막혀서 못뺀다고 ㅋㅋ그러니까

자기남편계좌라며 주더니,

아르바이트 지급했던 사람계좌라고

그러더니 차단한다더니 그냥나가고는...

페이스북메신저로 아무리머리를 써도안된다며...

같이 사기당한 사람을 우연히 발견해서
단톡방을 초대했었는데

얘기하다 그분께 계좌를 드리자, 바로그사기범이

자기계좌아니라고만 하더라며
신고하러갈거라고 그러더라구요

참...요즘 세상무섭습니다

externalFile(8).jpg

우연히놀러가서 하늘을보니

달이 아주예쁘군요...

이렇게 세상을 알아가네요ㅠㅠ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더운데더위조심하셔요!!

진짜 무서운세상입니다
이젠 모든일에 의심부터 하고봐야 ㅠㅠ
슬픈세상입니다ㅠㅠ

그러니까요ㅠㅠ속상합니다

비슷한 방법으로 사기당했다는 글을 본 기억이 있습니다.. 큰 경험하셨다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그런가봅니당ㅎㅎㅠㅠ

이런류 알바 하시면 안돼요.
첫단추를 잘못 끼우셨군요.
지급이 되더라도 나중에 경우에 따라 문제가 생기면 같이 덤탱이 쓸 우려가 있어요.

후앗, 참 좋은경험이라해야될까요,.

세상엔 사기꾼들이 너무 많아요
사기꾼들이 마음만 먹으면 모든사람들을 다 사기칠수 있다고해요 ㅜㅜ

참 무서운세상입니다ㅠㅠ

ㅠㅠ 힘내세용 이렇게보면 스티밋이 최고인것같기도..

헿ㅎ그런가봅니당

ㅠㅠ토닥토닥 세상에 별의 별사람들 많아서 진짜
조심하셔야되요~ 그래도 저런 부류로 사기친다는걸
경험하셨으니 다음부턴 더 조심할수있겠다 하며
퉤퉤퉤 하심이 속편해요ㄷㄷ

따라해야겟어요퉤퉤퉤ㅎㅎ

이런 ㅠㅠ 힘내세요!!!
앞으로 더 조심조심합시다!!!
나쁜 사기꾼들..ㅠㅠ

ㅠㅠ제잘못이죠뭐ㅠㅠ

아...험한 세상
걍 스팀잇이나 열심히 해야 할것 같아요~
그쵸~~

네ㅠㅠ

저도 예전에 한번 비슷한 일 겪고는 이런 알바는 아예 보지를 않게 되더라고요 열심히 하셨는데 속상하시겠어요

그러게요ㅎㅎ이렇게세상을알아가는지...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