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 3x3리뷰 16 - 영화 3편 & 3줄 리뷰 (Feat. @wabangcute)

in #kr6 years ago (edited)


design - wabangcute님



안녕하세요 씨네입니다.

다시 찾아온 3x3영화리뷰 시간입니다.

먼저
@wabangcute님이 만들어주신 커버이미지 잠시 자랑 좀 할께요:)

DQmRVcPwz9bJ2xDCi9rBDDrUZDzkHpccgRaQ1LQKTXbmg6b_1680x8400.jpg

DQmPNT3K3LXQB3YFLiMjgfAZuaYgz4SUQuhMGK2PgSjGsop.jpg



멋진 커버이미지를 손수 한땀 한땀 작업해주셨습니다


커버이미지.JPG

대문도 멋지지만 스티밋 상단에
커버이미지가 좌우로 떡~하니 자리잡고 있으니
이제야 뭔가 완전히 완성된거같은 느낌이라 좋네요ㅎ

스팀잇의 금손..!
대문계의 전설의 레젼드...!!
고퀄 와방큐티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movie_image (2).jpg

스테이크 랜드 Stake Land, 2010

감독 짐 미클
출연 코너 파올로(마틴), 닉 다미시(미스터)



무조건적인 병맛 좀비영화가 아닌 색다른 좀비물입니다
성장영화와 로드무비를 섞은 쉽게 접하기 힘든 스토리네요
성향에 따라서 호불호도 많이 갈릴거같습니다


movie_image (4).jpg

히든 피겨스 Hidden Figures, 2016

감독 데오도르 멜피
출연 타라지 P. 헨슨(캐서린 존슨), 옥타비아 스펜서(도로시 본)



흑인여배우가 나온다고 외면하시면 꿀잼을 날려버리시는겁니다
20세기 초반 NASA에서 벌어진 실존인물을 배경으로 하고있죠
짐 파슨스 [빅뱅 이론]의 쉘든의 이미지가 강하긴 강하군요



movie_image (3).jpg

조슈아 Joshua, 2007

감독 조지 래틀리프
출연 제이콥 코갠(조슈아 케이른), 샘 락웰(브래드 케이른)



[케빈에 대하여]를 재미있게 봤다면 꼭 한번 보세요
임산부는 될수 있으면 보지 않는게 좋을거같습니다
특히 아동심리학 관심있는분들은 흥미롭게 보실거예요


여러분의 보팅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Sort:  

Cine postingan anda sangat luar biasa dan bagus amat.

안녕하세요
방가방가반가워요
꾸욱

반갑습니다 자주 봬요:)

스테이크랜드 좀비영화 오랜만에 나왔군요 좀비영화 정말 좋아하는데 ㅎㅎ 워킹데드도 다보았습니다 ㅋㅋ

워킹데드 첨 볼때의 그 충격은 정말 대단했죠...ㅎㅎ

히든 피겨스 정말 좋았어요 !

글쵸~ 큰 기대안하고 보게 되지만 보다보면 정말 잼나죠!

대문이 눈에 꽂히네요 ㅋㅋㅋ 마지막 움짤도 신박합니다. 영화추천 잘 봤습니다 늘 잘보고 갑니다 :)

고퀄 대문이죠ㅋ 취향에 따라 잼난 영화 보세요 감사합니다:)

오오! 스테이크 랜드 엄청땡기네요! 좋은 영화 추천 감사해요

좀비 영화가 은근 인기가 많군요! 감사하니다

영화소개 감사합니다. 대문이 멋지긴 멋지네요.

대문이 고퀄이죠! 감사합니다:)

영화리뷰도 좋지만 포스터보다 대문이 더 멋져보입니다 ㅎㅎ

네~ 그만큼 고퀄이란 반증이죠ㅎㅎ

커버이미지 넘 멋집니다.
영화소개도 너무 잘 해 주셨네요.
마지막 후문 움짤도 대~~박!!!

커버이미지가 너무 럭셔리하고 멋지죠ㅎ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cin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7015.44
ETH 3247.7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