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 3x3리뷰 15 - 영화 3편 & 3줄 리뷰

in #kr6 years ago (edited)


design - wabangcute님



안녕하세요 씨네입니다.

a.jpg

오늘 아침 TV화면은 정말 영화같은 장면이더군요
앞으로 어떤 일들이 다가올지 기대만빵입니다

기분좋은 금요일 모두 즐건 시간보내세요:)




movie_image.jpg

아빠는 딸 Daddy You, Daughter Me, 2017

감독 김형협
출연 윤제문(원상태), 정소민(원도연)



소재가 소재인만큼 기대안하고 보다가 의외로 재미를 주네요
무도 박명수가 편의점 점주로 출연했던 영화가 뭔가 했더니 이 영화군요
온가족이 둘러앉아 보기에 딱 적당한 영화가 아닌가싶네요


movie_image (1).jpg

이탈리안 레이스 Veloce come il vento, Italian Race, 2016

감독 마테오 로브레
출연 스테파노 아코르시, 마틸다 데 안젤리스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이탈리아 영화입니다
멋진 카 레이싱 장면과 음악까지 들을수 있어서 좋군요
자동차를 좋아하신다면 크게 후회하지 않을겁니다


qoUZRiOu4BSdT7TRrc3V9jTmDaR.jpg

아트 오브 플라이트 The Art of Flight, 2011

감독 커트 모건
출연 제이크 블로벨트, 스코티 라고, 마크 랜드빅



산기슭을 타고 내려오는 프로 스노우 보딩을 담은 다큐입니다
설원을 배경으로 마치하늘을 나는것같은 영상이 예술입니다
최대한 큰 화면으로 더욱 실감나고 잼나게 보실수 있을겁니다


여러분의 보팅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Sort:  

이탈리안 레이스 잼있겠네요!!ㅋ 왠지 스테미너 넘치는 영상미가 기대되요 :-)

맞아요~ 그리고 비영어권이다보니 이국적인 느낌도 더 들고 재미납니다:)

아빠는 딸 킬링타임용으로 적격일거같네요 ㅎㅎ
보지는 않았지만 왠지 가벼운 내용으로 가다가 마지막에 눈물 쏙빼고 교훈주고 끝날거 같아요 ㅎㅎㅎㅎ

글쵸~ 전형적인 스타일로 만들면서도 재미있게 만든 영화라고 할까요ㅎㅎ

스포츠 관련 영화를 좋아하시나 봅니다^^
특히 카레이싱은 속도 즐기는걸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제격이겠네요^^

장르는 특별하게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해요^^
남자라면 카레이싱은 안좋아할수가 없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391.72
ETH 3189.14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