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ne] 추천영화 35 - 신부와 편견 (Bride & Prejudice)

in #kr6 years ago

movie_image.jpg

신부와 편견 (Bride & Prejudice) 2004

감독 거린다 차다
출연 아이쉬와라 라이 바흐찬(랄리타), 마틴 헨더슨(윌리엄 달씨)


이 영화는 평소 전통 인도 발리우드 영화가
부담스러운분이 보시기에 적당할거같습니다

movie_image (4).jpg

포스터에 보이듯이 서양 남자 배우가 나오고
배경역시 인도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나라가 나오기도 합니다

물론 중간중간 단체 군무가 나오지만 일반 인도 영화와는 구별됩니다
그 이유는 인도산 뮤지컬 영화를 표방하고 있다는것입니다

movie_image (3).jpg

일반적으로 발리우드 영화의 단체 군무와는 전혀 다른 느낌이고
서양과 인도 영화를 적절하게 섞어만든 뮤지컬 영화라고 말할수 있을거같네요

전통 발리우드 영화에서는 못느끼는 재미를 느낄수 있다는게 장점이기도 하죠

movie_image (1).jpg

제인 오스틴 원작의 <오만과 편견>을 인도식 뮤지컬 영화로 만든 방식이
기존 인도영화와는 또다른 매력과 낯설움을 모두 충족시키는 영화네요

영화가 모두 끝나고 나오는 영화 바히인드 씬이나 NG장면도
빵빵 터지는 재미를 주며 마지막까지 꿀잼인 영화입니다


여러분의 팔로우와 코멘트는 큰 힘이 됩니다^^

Thanks for reading this post
Please follow and comments!

Sort:  

인도영화이지만, 인도배우가 출연하지 않은 영화군요.

인도 배우는 나오는데 서양 배우와 배경이 많이 나오는편입니다ㅎ

오~~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

저번에 인도영화 말씀하신걸로 기억하는데 한번 보세요
전통(?)은 아니지만 나름 볼만하실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하긴 인도 영화를 부담스러워 하는 분들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이 영화는 기존 인도영화와는 다른 느낌이군요, 이건 조금 다른 소리지만..인도 여배우들 정말..너무 예뻐요...♥

인도 여배우들 보면 혼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서양 느낌이 많이 들면서 배우들이 미인이 많더군요ㅎ

오- 저 인도영화 정말 좋아해요! ㅎㅎ
많이 보진 못했지만...
찾아봐야겠네요 :)

인도영화가 처음엔 생소해도 보다보면 자기도 모르게 빠지죠ㅎ

인도영화 정말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해요 저건 봐야해!! ㅎㅎ

인도영화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수 없는 매력이 있죠~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앗 제가 인도영화를 약간 부담스러워 하는 축에 속합니다! 저에게 딱 맞는 영화일 것 같네요. 좋은 영화 추천 감사드립니다 :D

그러시다면 이영화가 딱일듯하네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24.15
ETH 3515.2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