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로 하는 EDM 작곡!

in #kr6 years ago

스크린샷 2018-07-25 오전 5.29.58.png

저는 원래 EDM 음악을 즐겨듣곤 합니다.

코딩을 할 때도 듣고, 출퇴근 길에도 듣습니다. 혼자 집에서 음악 틀어놓고 춤 출때도 있습니다 ㅋㅋ

두 달 전, 우연히 유튜브에서 작곡에 대한 내용을 보았습니다.
쉽고 간단하게 알려주신 덕에 영상 10개를 내리 본다음 이끌리듯 맥북의 가라지밴드를 켰습니다. (평소에 본체만체 하던 그 앱...)

오땡큐님 유튜브

제가 처음 볼때는 3만명이었는데 구독자가 이제 4만명이군요!

혼자서 뚱가뚱가해보면서 노래를 만들었습니다.
사실 본업이 있다보니 매일 매번 작곡을 하지는 못합니다. 퇴근 후나 주말에 약속이 없거나 하면 간간히 작업을 하는데
한번 자리에 앉으면 몇 시간을 앉게 해주는 마력이 있습니다.
요즘엔 사운드 클라우드에 제 노래를 올려놓고 그거 들으면서 출퇴근 합니다. 신기한게, 엊그제 올렸는데 벌써 팔로워가 생겼어요!

헤헿, 친구들에게 들려주니 별로라고 다들 한 소리 하더군요. 이것도 계속 하다보면 듣기 좋은 음악을 만들어 낼 수 있겠죠?

(https://soundcloud.com/youngtae-kim-186397638)

사진은 첫번째 곡 작업 끝내고 삘받아서 지른 logic pro x 라는 애플 앱입니다. 20마넌 짜리 프로그램인데 기능이 너무 많아서 ...

Sort:  

다재다능해요~ 그리고 작곡하신 음악을 틀고 춤추는 영상을 올리시면 팔로워가 5배쯤 빨리 늘어날거라는...ㅎㅎㅎ

감사합니다! 춤추는데는 용기가 많이 필요할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시간나면 한번 도전해바야겟습니다

저도 운동할때는 무조건 edm 듣는데
하앍... 플레이리스트 만들어주세요ㅠㅠ
노래 좋은데욬ㅋㅋㅋ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해여! 힘이 나네요 ㅋㅋㅋ 꾸준히 업로드해보겟씁니다

그리고 잘 만드셨는데요~

Congratulations @cicada001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62.15
ETH 2637.9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