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pherium 과 Binance 의 AMAchunseungho (78)in #kr • 6 years ago 싸이페리움의 메인넷이 5일 남았다 바이낸스와의 AMA도 한다는 사실이 바이낸스에 상장할 것이라는 확신을 주는건 아니지만 기대를 갖게 만들기는 한다 뭐가 되도 좋으니 이번엔 말 안되는 이유로 연기하는 짓만 말아주길 바래본다 #cypherium
정말 말일에 출시할까요? ㅎㅎㅎㅎ 너무 많은 실망을 주었기에 기대도 없습니다.
며칠 지나면 알게 되겠죠
저도 사실 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