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DJI 드론 매장을 아시나요?

in #kr6 years ago

홍대에 오시면 DJI 플래그샵이 있는거 아시나요?
평소에 드론에 관심이 많은지라 살 목적이 아닌 단순히 구경할 목적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DJI.jpg

건물하나가 드론을 판매하는곳 입니다.

KakaoTalk_Moim_4EFvyZrWzdkptcRfqodfX8QP5sDFbX.jpg

총3개의 층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KakaoTalk_Moim_4EFvyZrWzdkptcRfqodfX8QP5tOOgp.jpg

개인적으로 젤가지고 싶은 팬텀 시리즈네요.
사실 아직 저가형 드론도 제대로 못날려봤는데...
팬텀은 무슨...ㅋ

KakaoTalk_Moim_4EFvyZrWzdkptcRfqodfX8QP5tw6UF.jpg

얘는 비싸보이는 놈입니다.
거의 방송촬영용으로 많이 쓰겠죠?

KakaoTalk_Moim_4EFvyZrWzdkptcRfqodfX8QP5sMsLv.jpg

2층에가면 드론을 직접 날려 볼 수 있는 체험장도 있습니다.

KakaoTalk_Moim_4EFvyZrWzdkptcRfqodfX8QP5tXBPX.jpg

이날은 준비중이라 저는 못해보고 직원이 날리는것만 한참 지켜봤네요.
참고로 드론은 아무대서는 못날리고 한강에 허가된곳에서만 가능하답니다.

KakaoTalk_Moim_4EFvyZrWzdkptcRfqodfX8QP5u3EUV.jpg

아까 그넘보다 더비싼놈...

KakaoTalk_Moim_4EFvyZrWzdkptcRfqodfX8QP5ud0Ax.jpg

한켠엔 오즈모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오즈모도 엄청 가지고 싶긴하지만 쓸일이 없어서
눈팅만 했네요.

KakaoTalk_Moim_4EFvyZrWzdkptcRfqodfX8QP5uV0s1.jpg

얘는 팬텀보다 약간 많이 더비싼 인스파이언데요.
방송촬영용으로도 많이 쓰이고 요새는 개인적으로도 가지고 계신분들이 많더라고요.

홍대에 오시게 되면 꼭 DJI 플래그샵을 들려보세요.

Sort:  

드론이 대세긴 하네요 ~ 매장 한번 구경해보고 싶네요

꼭 한번 들려보세요~!

갑자기 폭풍글을ㅎㅎ

맛집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제 이 드론매장이 상해있다고 해서 5월 상해여행때 가보려고 했는데 홍대매장부터 가봐야겠군요 ㅋㅋ 감사합니다

꽤 큽니다 3층으로 되어 있고 제품군은 다파는것 같아요 가장 좋은건 드론을 날려볼수 있다는거죠^^

구경한번 가보고 싶네요
조종 어렵던데~ 재미 있을거 같아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꼭 가보세요^^ 감사합니다.

드론 정말 하고 싶은데 등짝이 남안지 않을 것 같아서 눈팅만 하고 있어요.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저도 마찬가지로....ㅎㅎ
눈팅만 하다 오는거죠 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134.47
ETH 2417.1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