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왕좌의 게임 보셨나요?

in #kr6 years ago

MAS_game_of_thrones_s01-ingested.jpg

최근 시간이 조금씩 빌 때마다 무엇을 할까? 하다가 미드가 잼있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 보기 시작한 왕좌의 게임입니다.

이미 보신분들도 너무 많을텐데 처음에는 좀 지루한 내용이 이어져서 너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라는 마음으로 시즌 4쯤을 보고 있는데..

와....이건.... 역대급 명작이더라고요.

온갖 정치적 이야기와 주인공들을 쉽게 죽이는 대담함....

현실에서만 나올법 한 충격 이었습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판타지 이야기에 가까워 지는데 모든 각 시즌에 나왔던 떡밥들이 한번에 이어지는 신들린 스토리를 맛보았습니다.

제가 왕좌의 게임을 보고 젤 후회한건 완결이 되고 봤어야 하는데 너무 거의 막판에 건들어서 이도저도 아닌게 된듯한 느낌을...

원래 올해 해야할 시즌8이 2019년으로 미뤄졌다고 하니 미치고 환장할 노릇입니다.

이걸 2020년에 알았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여튼 아직 안보신분들은 꼭 챙겨서 보시길 바랍니다.

Sort:  

저는 그래서 아직 시작을 안하고 있답니다ㅎㅎ

완결나고 도전하세요 ㅎㅎ

그렇다면 2020년에 시작해야겠네요~
웨스트윙도 봐야지 봐야지 하면서도 건드리지 못하는 1인입니다

웨스트윙도 재미있난봅니다 한번 칮아봐야겠네요

왕좌의 게임이 미드중에서 인기 있다는 소리는 들어봤는데
아직 까진 보진 못했는데~ 봐야겠습니다 아 그리고 왕좌의 게임과
함께 미드의 양대산맥을 이룬다는 워킹데드도 한 번 보셨으면 합니다
시즌1 나왔을때 부터 봤는데 가면 갈수록 지루한면은 있지만
재미있으니 보시는걸 추천 드리겠습니다~

워킹데드도 보려고 했는데 좀비물은 선뜻 손이안가서 선택한게 왕좌의 게임이었습니다.
워킹데드도 간보다가 도전해봐야겠네요 ^^

윽~ 시즌8 연기된 것 모르고 있었어요~ ㅡㅡ;
워킹데드는 초반이 더 재미나다는데 시즌8 나오기 전까지 워킹데드나 보면서 버텨냐겠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004.44
ETH 2579.5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