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항상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창작자와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길드(Guild) 구성을 위한 공지글을 게시하였습니다. 영문 문학작품의 한글 번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재미있게 읽었네요..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재밋게 봐주심 좋겟군요... ㅋㅅㅋ

힘들 때 그렸던거라 그런지 다른회차보다 퀄이 저조하다는 생각이네요...

그런가요?
저는 잘 채감하지 못했는데
님의 글을 보니
고생을 감추기위해서 분투하신 모습이
그려지네요

비록 이미 그렸다고는 해도
수고하셨네요
라고 글을 남겨봅니다.

막컷같은데선 너무 힘빠져서 아 몰라 좀 이상하지만 얼렁 그리고 치우자;; 하고 넘겼던 기억이 있네요.. 머 암튼 감사합니다 으윽 사실 지금도 글킨 하지만 손이 익숙해져서 부여잡고 있는것이라...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