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소닉 모바일 어플 출시

in #kr6 years ago

비트소닉.png

바이낸스와 연동 거래소인
비트소닉 거래소에서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앱(베타버젼)을 출시 했습니다.

요즘은 복잡한 것보다 간단하고 보안이 철저한게 좋더라구요.

비트소닉2.png

PIN 잠금번호와
지문인식도 되니 보안은 틀림 없겠네요.
추후에 OTP 까지 설정하시면 보안은 걱정안하셔도 되겠습니다.

비트소닉3.png

간단 명료하게 잘 나와있네요.
요즘 트렌드에 맞게 잘 나온것 같습니다.

비트소닉4.png
비트소닉5.png
비트소닉6.png

입출금, 차트, 호가창
뭐 흠 잡을데 없이 나름 깔끔하네요.
물론, 아직 베타테스트 이니까 고쳐야 할 부분들도 있겠지요.

지금 비트소닉 거래소에 가입하시면
매일 bsc코인 3개씩 지급도 되고 ,
비트소닉7.png
비트소닉8.png

비트소닉코인을 보유하고 있으면
매일매일 이더리움을 공짜로 에어드랍 해줍니다.
그리고 회원가입 하시면 10비트소닉코인을 획득하실 수 있으니 , 안할 이유가 없겠죠.?
회원가입은 아래주소로 하시면 됩니다.

https://bitsonic.co.kr/invite?rcode=WR42PO

Sort:  

저도 비트소닉에 이미 가입했어요.
비트소닉에 가입하면 코인을 받게 되니 참 좋은 것 같아요.
다만 비트소닉 코인은 처음에는 30원이었다가 지금에는 100원에 팔고 있는데,,, 그래도 모르니까 11000개를 구입했습니다.
코인에 관해서 미리 알았다면 같은 돈으로 3.3배의 코인을 얻을 수 있었을 텐데요.

아마도 코인이 거래되기 시작한다면 50원 정도쯤으로 하락하지 않을까요?
하락할지 하락하지 않을지 확실하게 모르니까 일단 사기는 했는데.....
나중에 하락하면 조금 더 살까 하는 생각도 있어요.

이 코인이 대박나기는 어려운 게 아직 비트소닉 거래소를 이용하는 사람이 없으니까요.
상황을 보아 가면서 거래를 시작할 생각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17.78
ETH 3516.7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