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의 DIY (Do it yourself) feat. 맛집추천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80121_012233911.jpg

안녕하세요 크리스입니다! 우선 새벽에 위꼴사진투척!
오늘 저녁으로 돈까스를 먹었어요. 돈까스는 저의 최애 음식 4대천왕중 2번째왕으로
그만큼 무지하게 좋아하는 요리라 일주일에 아무리안먹어도 한두번은 먹는 거같아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DIY (Do it yourself)가 한동안 유행이었던 적이 있었어요.
대표적으로 IKEA 가구 브랜드를 들수가 있죠. 직접 구매자가 가구를 조립하면서
완성품을 만들었을 시 뿌듯함과, 상품에 애정을 가질 수 있는 장점을 이용한 판매 방법이죠.

그러면 지금 저의 포스팅을 보시는 스티미언님들이 궁금해할수가있을거에요.
'왜? 돈까스사진을 올리고 DIY이야기를 하지?'
음식에도 점점 DIY가 도입이 되고있다는 이야기를 하고싶었어요.
물론 저위의 돈까스는 그냥 오늘 제가 먹은 돈까스가 너무 맛있어서 올린 사진이구요>_<

제가 미국에 살던시적 아주아주 단골로 가던 돈까스집이 있었는데 거기는 항상 손님이오면
가장먼저 깨를 손님보고 직접 갈라고 갈이그릇(?이름이생각이안나네요)에 깨를 담아주면서
가는 도구를 주더라구요. 그럼 저는 돈까스를 주문한후 음식이 나오기까지 그 깨를 갈았다가
음식이 나오면 돈까스 소스 + 와사비 + 내가 갈아놓은 깨가루 를 조합하여
먹었던 기억이나요. 맛은 당연하거니와 깨를 가는 재미까지! 일석이조가 따로없더라구요~
음식점에서는 깨가루를 직접 갈아야하는 번거로움을 제거함과 동시에
손님에게 재미를 줄 수 있으니 말이에요.

앞으로 이런 것들이 점점 더 생겨날 것 같은 생각에 새벽에 끄적여 봤어요.
위에 돈까스는 DIY는 아니었지만 아주 상당히 맛있어서
스티미언님들께 추천해드려요

음식점명 : 한성돈까스
위치 : 서울 3호선 신사역근처
222.JPG

돈까스를 좋아하시면 꼭! 가보시고 안좋아하셔도 꼭! 가보세요..
그냥 말이필요없이 맛있어요~

Sort:  

오 한성돈까스 추천 받았던 곳이 나와버리네요.. 야밤에 당했습니다 ㅠ 신사역 갈 때 한 번 꼭 가보겠습니다 +_+

다른분께 추천받은적이있나요??+_+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짱짱맨님도! 좋은하루 되세요!🤠 가즈으으아!!

한국은 맛집들이 만아서 조아요 ^^ 여긴 서북미
anigif.gif

진짜루요!! 한국만큼 먹을 것들이 다양하고 소위말하는 “맛집”이 이렇게 많은 나라들이 없더라구요. 각 국가마다 그 국가의 특징적인 요리를 제외하고는 맛집이랄게 없는데 한국은 끝이없어요. 아무래도 한국인이 사실 조금은 유별(?)날정도로 그런 맛잇는 것들을 많이 찾아서 수요가 많기때문에 공급도 자동적으로 따라온게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내가원하던 돈까스다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16.09
ETH 2466.1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