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날씨, 맑음(오늘의 기분)

in #kr7 years ago

DDB4B211-00B3-4052-AB0F-BAB6750295BF.jpeg

안녕하세요! 크리스 입니다!🤠
긴(?)명절이 눈깜짝! 할 사이에 지나가고 다시
평화로운(?)일상이 찾아왓네요(하하하하라라러ㅏ리라)
저는 여느때와 다름없이 출근 중이에요.. 아마 오늘까지도 쉬시는 분들도 많으실테고 저처럼 출근중인 분들도 많으실 거에요!

출근준비중에 금주의 날씨를 봤더니!!
최고기온이 전부 영상 5도를 웃도네요!~

“드디어 날씨가 풀리는건가?!”

날씨의 영향


우리는 날씨에 영향을 정말 많이 받는 것 같아요!
저는 그렇더라구요
날씨가 좋은날에는 뭔가 모르게 기분이 좋다가도, 날씨가 꿀렁이는 날엔 기분도 덩다라 꿀렁이죠~

제가 켈리포니아 살때 였어요.
캘리포니아는 1년중에 비가오는날이 30일이 체 안된다고 해요!(🤭) 기후조건이 사막과 비슷해서 비가 많이 안올 뿐더러 화창하고 건조한 날씨가 지속돼요!

그래서 한여름에도 온도는 40도가 넘어가지만 습하지 않아 많이 덥진 않고(오히려 그늘은 추울때도 있어요!) 한겨울에도 온도가 7~8도정도하니 한국 만큼 춥지도 않죠~
정말 날씨좋기라면 세계에서 둘째라면 서러울 그런 도시에요! 그러니 여행다니거나 놀러가면 얼마나 좋겠어요?~ 평소 날씨가 좋으니 항상 사람들의 기분이 좋을 수 밖에 없는것이죠~

그리고 평소 생활습관도 완전 달라지는거죠! 대한민국에선 시시각각 변하는 날씨에 맞춰입을 옷들도 매번 사야하고.. 4계절이 전부 다르듯이 그에맞는 옷, 행동양식이 완전 달라지지만, LA는 일년중 8개월 이상이 여름이다 보니 반팔티 몇장만 있으면 한해 손 쉽게 보내죠~
그래서 어떻게 보면 대한민국 사람들이 부지런 할 수 있다는 생각도 해보게 되네요🤠

무튼! 금주의 날씨를 보니 혹한의 겨울이 어느정도 지나간거같아요!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화이팅하여 즐거운 월요일을 맞이해봐요!~ 그러다 보면

“좋은 일이 찾아올 지도 모르잖아요?~”

Sort:  

월요병 걸렸어요... ㅠㅠ 일하러 가기 시러요! 저도 캘리포니아에 1년 산 적이 있었는데 비가 온 적이 거의 없었던 것 같아요. 그러면 사람들이 big one이 온다고... 지진이 온다구 그러더라구요 그러다가 진짜 지진이 살짝 왔는데 태어나서 처음으로 지진을 느껴봤네요! 멘붕.. 다행히 피해는 없었어요! 출근 잘하시고 정말루 좋은 일이 찾아오길 기대해요!
미약하나마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은 사랑입니당♡♡♡

아맞아요ㅋㅋㅋ 긍적적인 측면만 말하다보니 그부분을 빼먹었네요.
저도 지진걱정 많이했었거든요
반가워요 저스틴님 저도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도움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크리스님에게 좋은 일이 일어나는 한주 되길 바랍니다. 힘들어도 즐겁게 시작해봐요.

9번방님도 화이팅입니다!!
추가적으로 좋은 소식이라 함은!
다음주 목요일이 또! 휴일이라는 점이네요🤠

날씨가 풀린다고 하니.. 미세먼지부터 덜컥 겁이 납니다.
캘리포니아는 화창하고 건조한 날씨에 "파아란 하늘"도 있겠죠.

아휴.. 정말 미세먼지참..
언젠가부터 미세먼지가 하늘을 뒤덮으며,
"새파란" 하늘이 사라져만 가네요..

정말 머지않은 미래엔 영화 " 매드맥스 " 처럼 모래도시로 변하여
인류가 개인 산소통을 스마트폰처럼 들고 다닐 날이 올지도 모르겠어요ㄷㄷ

ㅎ 이제 눈은 그만 오겠죠. 저희 동네에는 이번 겨울 너무 눈이 자주와서 ㅎ 이제 따뜻한 봄날이 오길 기다려야죠 ㅎ

봄은 아무도모르게 불현듯 다가오겠죠?
언제나 그렇듯이요🤠

이번 겨울 일조량이 하루가 아니라 겨울내내 합쳐도 몇시간이 되지 않았다는 북유럽 국가들 보다는 훨 좋은 날씨 아닌가요?
^^ 좋은 일이여 찾아와주세요!!

좋은날이 불쑥 튀어나올 그날을 기다리며

"가즈아!!+_+"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도 할께요 제블로그도 놀러와주세요 ㅎ

반가워요 누구니님!
저도 팔로하고 종종 놀러갈게요 ^ ^~

늘 입던 파카를 입고 나왔는데 더운 느낌이 드는게 기분 탓은 아니었나봐요~ 이제 영상의 기온이라니...곧 봄이 오겠네요! 연휴 끝 한 주도 즐겁게 보내세요:)

Agee님도 좋은 하루 되셔요!~🤠

연휴끝나고나니 더 노곤해지네요!ㅋㅋㅋ
꽃샘추위가 다시 오긴 하겠지만 그래도 요번에 너무 추워서 얼른 날이 풀렸으면 좋겠습니다!ㅋㅋ

진짜 항상겨울에 너무 추워서 웅크리고있다가,
날만풀리면 뭐든할 수 있을것만같은 그런기분이에요~ㅎㅎ

날도 어서 풀리고 봄날이 빨리 왓으면 하네요.ㅎ

봄만 온다면 뭐든 할 수 있을것만같아요!!
제발 빨리좀..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77.26
ETH 2570.12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