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 도난 사건 그 이후..(도움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크리스입니다!!~ 어느새 한 주의 절반(?)이 지나가고 내일이 목요일이네요.
어떤 날은 목요일이 한 주중 가장 힘들게 느껴지지만 이번주는 월요일부터 출장으로 지방에 다녀와서 순식간에 지나간 듯한 느낌이네요.(저만 그렇게 느껴지는거죠?ㅎㅎ)

어제 새벽 저의 포스팅(자세한 사항은 옆 포스팅 참고바랍니다 -> https://steemit.com/busy/@chrisjeong/7q3afu-feat)이 도난(?)을 당해서 이러한 사건이 있을 수도 있구나라는 것을 여러분들께 알리고자 포스팅을 했었어요!

그랬더니 많은 분들께서 저에게 도움을 주셨어요!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도난 당한 저의 포스팅에 다운보팅을 해주셨더라구요!


(직접 다운보팅을 안해주시고 격려 및 응원 해주신 많은 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려요. 감동이었어요>_<)

Morsov.png
(기억할게!!!!!!!!!!!!)

그랬더니!!
변화가 생겼더라구요!

아론이라는 친구의 명성도가 원래 40 이었는데 39로 떨어졌어요!+_+
(하룻 사이에 자기소개글도 바꿨네요? 깨알발견ㅎㅎ)


(제 포스팅을 훔쳐(?)갔을 시의 명성도)


(현재 명성도)

쌤통이ㄷ...(에헴ㅎㅎ)


다운 보팅의 힘이 이정도일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요!!+_+ 처음으로 다운보팅에 대해 직접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었고 그 위력에 대해서도 체감할 수 있었던 좋은 경험이었던 것같아요.

사실 이 포스팅을 한 이유도 단순히 저의 소중한 포스팅을 훔쳐갔다는 것 때문에 한 것이 아니에요. 물론 조금 속상하긴 하더라구요. 당황스럽기도 했구요. 하지만 크게 게의치 않았어요. 하지만 생각을 해보니, 한두명이 이렇게 한다면 크게 문제가 될거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많은 스티미언들이 이런 행위를 한다면 스팀잇의 미래에 큰 악영향을 미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에 꼭! 여러분들께 알리고 서로가 함께 지켜나가야만 한다는 생각에 포스팅을 하게 됬어요!

더욱이 저의 이런 소소한 대처(?)에 힘을 모아주시고 도와주신 분들이 너무 많으셔서 감사 및 감동은 덤이었구요!! ^ ^
(다운보팅을 직접 해주신 분들께는 소소하게 감사인사 드렸어요 ^ ^)

다시한번 정의롭고! 행복한 스팀잇 세상에 감동을 받으며 즐겁게 포스팅을 이어나가려고해요!~

내일도 모래도 모두 함께 가즈앗!!!!!!!!!!!!!!+_+

Sort:  

헐... 이런일이 있엇군요 ㄷㄷ
포스팅을 훔쳐가면 훔쳐가지 다운봇은 왜눌럿을까요..
그것이 알고싶다!

진짜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물어볼까봐요ㅋㅋ
다운봇은 왜한건지?ㅋㅋ 존재감을 드러낼려고 그런거였는지?ㅋㅋ

헐 포스팅 도난도 있나요😨정말 황당하셨겠어오! 그래도 잘 마무리가 된 거 같아 다행이어요!

네 응원해주신 스티미언님들 덕분에 잘 마무리 된것 같아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 ^

황당하고 당황스러우셨겠네요.
눈에는 눈! 이에는 이!

가즈앗!!!+_+

조용히 가져갈 것이지 왜 다운 보팅을 하고 배꼈는지 참 이상하네요.ㅎㅎㅎ

그 부분은 아직도 이해할 수가 없는 미지수 같은 사건이에요..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팔로하고 종종 찾아뵐게요~

이런 일이 있던 것도 놀라운데 (그것도 크리스님에게!) 이 일을 응징해주시는 따뜻한 분들께 저까지 고마운 마음이 드네요. 다운보팅이 이럴때 특효약이군요!

그렇더라구요! 사실 제가 소소한 복수(?)로 다운보팅을 해봤는데ㅎㅎ 테스트도 해볼겸
'이게 진짜 효과가 있는건가?' 의아하기도 했었거든요
하지만?!

효과만점! ㅎㅎ

여기서도 도난이 있다니 정말 놀랍네요.
정말 황당하셨겠어요.
발견하신 것도 대단하시구요.
하여튼 알아주시는 분들이 많으니 그나마 위로가 되셨겠어요.ㅎㅎ

정말 큰 도움이 되었죠!!+_+ 정의롭고 따뜻한 스팀잇 세상 아니겠습니까?~ ^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하고 저도 종종 찾아뵐게요!~

액땜이라고 생각하세요~
보팅하고 갑니다!!

응원 감사합니다!!+_+
앞으로 좋은일이 있겟죠~ㅎㅎ

헐 포스팅 도난이라니...황당하네용

황당하죠ㅎㅎ 저런 나쁜(?)짓은 단기적으로 보면 효과가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결국은 탈이 나기 마련인것같아요ㅎㅎ

잘됐습니다. 역시 도와주신 분들이 계시군요. (스파가 미약하여~ 응원만 합니다.^^)
스티미언들이 함께 지르밟아 주셨군요.!! 쌤통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스타일님!~🤠
편안한 밤 되셔요~

훈훈하네요.
얼른 털어버리시고... 가즈아!!!

가즈앗!!🤠 좋은하루 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09.80
ETH 3358.7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