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첫 가입인사~!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호주에 살고 있는 한국인 choyoon 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블로그에 새로운 글을 쓰려고 하니 설레네요.

사진은 와이프와 아이들~! 입니다.

2014-04-28 16.28.07.jpg

평화롭고 맑은 자연과 환경을 사랑하고
언제나 활기차고 생명력있게 살아가길 희망하는 1인 입니다.

20140421_131120.jpg

아직 익숙하지 않은 블로그지만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아
활발하게 활동 하고 싶네요.
제가 도움의 손길을 부탁하면 온정의 손길로 답해 주시길 바랍니다.

익숙하지 않지만 조금씩 글을 올려 보려 합니다.
아직 미숙하더라도 좋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제 관심사는 요리 및 여행입니다.
앞으로 호주의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들과
멋진 자연경관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Sort:  

반갑습니다~ 저도 어제부터 시작했어요^^ kr-newbie 도 초보자가 쓰면 좋은 태그로 배웠답니다.

감사합니다. 제 글의 첫 댓글을 달아주셔서~
좋은 정보도 감사하고요.
저희 잘 지내봐요~

안녕하세요 @choyoonfamily님,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

네 반갑습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네 반갑습니다. 잘지내요~

Congratulations @choyoonfamil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컥 호주 가고싶어욧! 부럽네요 ㅎ 내년에 한달정도 막 가! 하고 생각하구 있는데 ㅎ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두 뉴비에요 ㅎㅎ
호주 조은데 소개 좀 시켜주세요^^

호주 좋은데 많죠~ 언제든 환영입니다.

반갑습니다~
호주에 살고 계시네요?
신혼여행을 호주로 갔었는데
참 재밌게 여행했던 기억이 있어서 더욱 반갑네요 ^^~
멋진 자연경관 보러 자주 오겠습니다. ^^

네 호주에 살고 있어요. 여기가 여행으로는 참 좋은데 살기에는
똑같아요. 저도 자주 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45.40
ETH 3281.3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