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내인생짬뽕등극♡

in #kr7 years ago (edited)

1516031907270.jpg
상호:차이나
주소: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전곡리 147-1
전화:031-832-9200
연천 겨울 축제에서 하얗게 불태우고 돌아오는길에 들린 연천 최고의맛집 "차이나"입니다..이곳은 짬뽕이 엄청 유명하지요 제가 살찌는 수많은 이유 중 하나! 바로 남들보다 국물을 더 많이 먹는다라는거?
주로 짬뽕의 경우 면은 다 못먹고 국물만 쏙 빨아먹는 흡입국물아줌마 국물킬러입니다..(국물소녀라고 썼다가 지움~난 소녀가 아니야 ㅜㅜ )

저는 ! 드디어 중국집의 신세계를 만나고야 말았답니다..
면이 입에서 몇번 안씹었는데 사라지는 신세계요 아....말로 표현이 안되서 답답합니다..
최초로 국물과 면을 다 빨아먹었습니다.
짬뽕국물은 면과 하나가 되어 깊고 진한 매운맛인데 그냥 매운것이 아닌 담백하고 부드럽게 매운맛에 특유의 불맛을 느낄수가 있었답니다!

그렇다면..울면은 어떨까요..좀 뺏어먹어보겠습니다.
1516031879608.jpg
예술!대박! 국물 눈물나ㅜ 찐득찐득 전분의 농도와 어우러진
온갖 버섯과 채소들까지 탱글탱글 식감이 예술이였습니다. 울면 시키신 제부는 정작 몇젓갈 못하셨답니다. 짜장면파 애들이 덤벼들어서 다 뺏어먹고 제가 국물 다 빨아먹고..미얀해 제부 울면안돼~~(아재매개그)
1516031882163.jpg
캬~~~~탕수육 맛나보이지요? 겉은 바삭바삭했으며 안쪽 고기의 육질은 부드럽고 냄새도 없었답니다 탕수육 소스의 달콤함은 매운 짬뽕으로 달려라 하니 고은애 입술이 된 내 입에 사랑한다고 키스해줍니다. 탕수육이 요리라는것을 잊고있었나봅니다 여기 굉장한 주방장이 있는것이 틀림없어요..!
1516032014402.jpg
사진찍어야되는데 애들이 이미 먹어서 반이 사라진 짜장면..ㅋㅋㅋ그래도 건졌습니다..다시한번얘기하지만..면이 입에서 녹습니다..그래서 순식간에 사라집니다. 뱃속으로 순간이동하지요..
조카들꺼 내아들꺼 맛만볼께 해놓고 왜이렇게 많이 가져가냐며 원성을 들어도 행복했던..식사가 끝날때 까지 감탄하면서 혼자 시끄럽던..차우맘의 중국집 감동스토리였습니당

원래 화교가 운영하는 60년 전통의 본점은 연천읍에 위치하여있고..제가간 전곡읍의 차이나는 아드님이 전수받아 운영하는것이라고하는데..꼭 본점에 아버님의 짬뽕도 맛보아야겠습니다. 고고!
Screenshot_20180116-014136.jpg

Sort:  

아아,..연천 전곡ㅠㅜ
5사단 출신입니다ㅋ ㅋ 추억 돋네요

아..안좋은 기억을 상기시켜드려 죄..죄송합니당..
ㅋㅋ

너무 멀쟈나~~~오늘도 짬뽕먹게 생겼다!

짬뽕이 입에서 녹는데말입니다..멀긴멀지말입니다..

연천가서 요런거 묵고 오셨구만~~~

잊지못할짬뽕맛을 체험하고왔답니다

@먹스팀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전곡리 147-1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전곡리 147-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국물과 면을 다 빨아 먹으셧다고 해서... 표현이 조금이나마 이해 됐습니다. 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 이해가되셨다니 어찌나 뿌듯한지모르겠어요..

와 대박 인생짬뽕이라니
저도 짬뽕좋아하는데 가고싶은데 멀어용 ㅠ

방가워요..^^♡좀멀지요 멀어..ㅜㅜ..

요즘 짬뽕 전문점이 많이 생겨 자주 짬뽕을 먹게되는데
이곳도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특히 울면... 울뽕이라고도 하는 음식이랑 비슷한것 같은데
그게 제 눈을 사로잡네요.^^

아 거긴 울뽕이라고해요? ㅋㅋ신기하네요~~~맛나는것이 이리많은데 우째다이어트를 할까나요~~~

오늘 점심은 짬뽕으로 해야겠어ㅋㅋㅋ

낼 시카고짬뽕 가실래요?

와 보기에도 찐득찐득 농도가 장난아니네여 ^_^

아..또 느끼고싶은 농도입니다..^^;;ㅋ

으헉... 짜장면이랑 짬뽕이랑 보고서 소름 돋았어요...엄청 맛있을 것 가탕요

잊을수없는맛..왠만함 중국집 포스팅안쓰는데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29
BTC 67557.12
ETH 3500.5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