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4/ps4 pro 구입 후기

in #kr6 years ago

오랜만에 찾아온 나의 스티밋공간이군요..설 후유증이 넘 길었나요? 여전히 우리 스티밋친구들은 함께 계실까나? ^^;밀린 포스팅 정리를 부지런히 해야할것같습니다..개학 전날 밀린일기 쓰는 기분이네요ㅜㅜ 설연휴에 구입한 플스4구입후기부터 시작합니다~

'남편의 로망 플레이스테이션4 를 아들이 사주다'
#효자#아들이제일부자#아들은wii신형사고싶댔는데#아들5분안에꼬시기#결국아빠꺼#세뱃돈뺏기#부부사기단

10살이나 된 아들 세뱃돈은 이제 '엄마한테 맡겨라'가 안통해요..ㅜㅜ아들이 사고싶은 게임기가 있어 돈을 모으고 있었기에..아..너무 컸어...(-.- )
아빠는 돈을 쥔 아들과 타협을 해요
"wii는 게임종류가 너무 적어..플스는 니가 좋아하는 마인크레프도 할 수 있고! 아빠랑 둘이 싸우는 게임도 하고!자동차게임도 하고!매일 같이 놀아줄게! " "응 아빠!"
#쉬운놈#귀얇은놈#그거내돈인데왜니들이난리

20180217_131211.jpg
집근처 일렉트로마트에 게임기 사러 바로 출동시킵니다! 작동법이어렵진 않을까 이것저것 게임기 종류 모두 체험해 보구요
20180217_132403.jpg
사고싶은 cd도 골라봅니다..6만원이넘는 cd한장가격에 나만 후덜덜..했군요. 결국 사려고 마음의 결정 하고 직원분 부르니 플스4물량 없다네요!
그러나 이분들
포기하지않습니다..
서울로 테크노마트 달려갑니다.거긴있겠지..좀더저렴하려나?싶은 기대감으로..
20180217_153835.jpg
20180217_153853.jpg
물량이 풀렸다드니 그렇지도 않나봐요..수십군데 둘러보았는데 딱 한 군데 파는군요..할인 하나 못받고 498000원 제값주고 구입 합니다. 일렉은468000원 .. 컬쳐랜드 하이마트 11번가 등 각 쇼핑몰에서 쿠폰적용하여 구매하시는것이 더 저렴하지 싶어요..

20180220_214312.jpg그런데....
흠...
#놀아주는거 맞니?#아빠 열판째 이기는중#절대안져줌#아들후회중#결국wii다시사달라함#아빠는두시간째
IMG_20180307_1.jpg
#둘쨋날#커플잠옷입고#아들은구경꾼#자기혼자자동차게임삼매경#죄책감제로#아들후회중#큰아들작은아들

그래도 둘이서 꿍냥꿍냥 투닥투닥 재미나게 게임 하는 모습 지켜보면 흐뭇하고 배부르고 그래요.
20180307_004708.jpg
20180307_004751.jpg


아빠 출근하시면 친구와 마인크레프트로 집도 지으며 놀다 가끔 vr게임도 시켜줍니다 ..단 Vr게임은 위험하니까 10분정도만 ~

저는 20대때 플스방가서 심즈라는 게임 자주하곤했는데..한글판이 안나온다하네요..나올계획도없공..흠..그래도 내가 할 게임이 없으니 사올걸 후회했다는..ㅎㅎ
온가족이 그래도 화기애애 시끌벅적 재미나고 좋아서 참 만족스럽습니다. 효자아들 덕분입니다~^
우리집 최애템 등극! !

Sort:  

아 남자 입장에서는 너무 부럽습니다~ 더군다나 아들과 함께 게임이라니~ ^ㅡ^

들러주셔서감사해요♡아들이 이제 커서 아빠랑 놀아주니 편하긴하네요 다키운기분♡

크으 축하드립니다. 너무 부럽네요 플스.. 저도 사고싶은데 흑.. 기회만보고있습니다

방가워욤 시우님♡그래픽에 감탄..재미가두배요..겟 하세요~후회없을깁니당

아빠가 신났네요... 둘 다 귀여워요. 게임기 사러 돌아다니는 가족.
그정도면 충분히 부럽습니다.

맞아요 뒤따라다니면서~아빠랑둘이 콩냥콩냥 신나돌아다니는모습보니 행복하드라고욤~ㅋ또들러주셔욤 raah님♡

a

You have received a

GrumpyCat / https://steemil.com/grumpycat/@mikel2la1/grumpycat-attack-and-the-collateral-damage
flag because you or someone else sent money to buy votes from an irresponsible non-GrumpyCompliant service.

sneaky-ninja / https://steemil.com/grumpycat/@mikel2la1/grumpycat-attack-and-the-collateral-damage
and
aksdwi / https://steemil.com/grumpycat/@mikel2la1/grumpycat-attack-and-the-collateral-damage
are acting irresponsibly by selling votes to people on their post very close to final payout. (~99% abuse rate)

Sending money to these bots is also financially supporting for-profit spammers.

To know what voting bot to use, refer to
steembottracker / https://steemil.com/grumpycat/@mikel2la1/grumpycat-attack-and-the-collateral-damage
and use those that have 3.5 day or less in the "Max Age" column.

Important, The above bots have made no effort to comply
for months so the votes they sell might still be targeted even if they
change their Max Age to 3.5 day.

Learn more ... / https://steemil.com/abuse/@grumpycat/non-gumpycompliant-vote-sellers-are-now-to-be-used-exclusively-to-profit-from-the-reward-pool

와 완전 재미있을거 같아요. !!!!
저는 이번 아들 세뱃돈으로 ㅋㅋㅋ 책상을. 사줬네요. 크크크크

오 러브흠님아드님은 막 책상을 직접사시는군요♡대단해효ㅋㅋㅋㅋ 거기도효자분이계시네요♡

와우!판타스틱!나랑 한판 어때요?

그르까요? 붙어보아요~♡햅포유님♡

아빠랑 아들이랑 보기 좋네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더 늘어나니 좋을거같아요ㅋ

재미나요 레피님 우리도 언제 한번해봅시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늘 감사드려요 짱짱맨은언제나 짱!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275.57
ETH 3480.5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