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첫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가입 인사] 첫인사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25살 대학 졸업을 앞둔 대학생입니다. 친구의 소개로 스팀잇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블로그 포스팅하는 것에 관심이 있었지만 해본적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스팀잇으로 시작을 한다면 좋은 시작이 될것 같아서 바로 가입신청을 하게되었습니다.ㅎㅎ
그래서 글쓰기가 매끄럽지 않을 수 있으나 열심히 하겠습니다!!

[관심 분야는?]
저는 물리학과 에너지 공학을 전공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물리학이 주전공이지만 원자력 관련 수업을 주로 들으며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 탈원전으로 이슈가 되었던 원자력과 방사선 방호에 관하여 깊은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앞으로 쓰고자 하는 글은?]
말씀드렸다시피 원자력과 방사선에 관하여 공부를 하고 있고 관심이 있습니다. 그래서 학생으로서 지식의 깊이가 깊다고는 말할 수 없으나 그때그때 공부한 부분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물리학도로서 흥미로운 주제나 궁금한 주제가 있으면 공부를 하여 글을 올릴 예정입니다.

많이 부족한 부분 있겠지만 조금씩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며 만족스러운 정보를 쓰기 위해 앞으로노력하겠습니다.
조만간 좋은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Sort:  

Congratulations @chosungy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뵙고 왕성한 활동해주세요~ ^^

반갑습니다ㅎㅎ 넵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열활 하시기 바랍니다. ^-^

반갑습니다ㅎㅎ 열심히하겠습니다ㅎㅎ

반갑습니다. ^-^
팔로우 & 보팅 합니다.

@chosungyun님 웰컴입니다.

반갑습니다~~ㅎㅎ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ㅎㅎ 글 열심히 올리겠습니다^^

환영합니다.ㅋㅋㅋ

반갑습니다ㅎㅎㅎ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ㅎㅎ 열심히하겠습니당ㅎ

Congratulations @chosungy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물리학 전공이시라니 반갑습니다! #kr-science 많이 들려주세요 ㅎㅎ

부족한실력이지만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ㅎㅎ
넵 자주 들어가도록 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23.67
ETH 3421.7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