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최고 맛집 "Oyster Bar"
라스베가스를 가면 꼭꼭 들리는 맛집!!
오이스터 바를 추천해 드려요!!
정말 아는 사람들만 아는 맛집이예요. 베가스를 갈때마다 친구들 데리고 가면 백프로(100%) 맛있다면서 감탄을 하고 먹어요
항상 갈때마다 피크타임2~3시간 보통1시간정도 기다려야지 먹을수 있는 맛집중 맛집!
기다리는거 진짜싫어해서 절대 안기다리는 성격이지만, 여기 딱 한군데!
용서해줌! 기꺼이 기다릴 필요가 있음!!!
yelp(옐프)라는 미국 식당을 찾을때 제일 많이 보는 사이트 예요.
여기서도 별이 4개반!!! 리뷰가 2000천개!!! 참고로 베가스 고든램지, 노부 수시, 사저스 팔라스 부페 모두 옐프 별 4개!!! 그 정도로 옐프 별 4개반은 정말 엄청 난 거죠 ㅋ
팔레스 스테이션 카지노 안에 위치하고 있고, 24시간이여서 너무 좋다능~
오픈키친이여서 주문과 동시에 음식을 만들어줍니다.
만드는 과정을 넉놓고 구경하다 보면 음식이 짜짠!!
이곳은 생굴로도 유명하지만 콤보팬로스트, 부야베스, 에투페, 잠발라야, 검보등 해산물이 가득한 음식들이랍니다.
음식을 시키면 에피타이져로 빵을 줘요. 버터를 발라서 허기를 살짝 달래 봅니다 ㅋㅋ
제가 제일좋아하는 부야베스!!!
토마토 해산물이라도 하면 이해하기가 쉬울것 같네요
미국식 이탈리안 요리인데 매콤해서 한국인 입맛에도 정말 잘 맞죠.
얼추보면 걸쭉하게 끓인 해물탕 같이도 해요 ㅋㅋㅋ
밥또는 면으로 선택을 할수있는 옵션이 있어요!!
한국인은 밥!! 저는 항상 밥으로 시켜먹는답니다 ㅋㅋ
맵기는 7정도로(매운걸 좋아해요) 시켜도 안매워요
나중에 라스베가스 가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정말 줄을 서서라도 먹는 이유를 아실수 있을거예요~^^
라스베가스 작년에 갔을 때 이런 곳을 못봤네요.
다시 가게 되면 들려봐야 겠습니다.^^
진짜 강추예요!!! 꼭 가보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