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불금!!chosun (63)in #kr • 8 years ago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놀러가요~^^ 신년회 겸 오랜만이 모일생각하니깐 너무좋네요 ㅎㅎ 다들 새해 첫 불금 불토엔 뭐하시나용~~?? #life #food #hangout
전 약속 취소라서 집에서 보낼 것 같네요 ㅎㅎ
있던 약속이 없어지면 김빠지는뎅 ㅠㅠ재미잇는 영화라도 보세요^^!!
그래야겠어요 ㅋㅋ 너무 따분하네유
같이 노시죠... ㅎㅎ (찝쩍되는거 아님) ㅎㅎ 집에서 티비만 봐서.. ㅎㅎ
전 불금이라서 바빠용 ㅋㅋ(튕기는구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