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4 (손그림도 있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png

안녕하세요~ 어제 즐겁게 쇼핑 다녀온 @chosk 에요~
오랜만에 쇼핑을 하니 참 재밌었어요 ㅎㅎ 옷도 마음에 들어서
기분이 넘넘 좋네요 ㅎㅎ 티도 사고 청자켓 도 샀어요~~~~~~~
쇼핑 한 옷들도 보여드릴게용~~~~
쇼핑후에 카페를 찾아가서 그림을 그렸습니다 ㅎ

ps. 대문은 제 사진을 리터칭 해봤어요 ~~

자 그럼 오늘의 라이프 스타일 시작해볼까요??

let's go!!!!!!!!!!!!!!!!!!!!!!!!!!

ㄹㄹ2.png

ㄹㄹ2.png

역시 저의 라이프 스타일에는 그림이 빠질수없는거 아시죠~?ㅎㅎ
저의 라이프 스타일 포스팅에는 그림이 항상 포함될 예정입니다~~

카페.jpg
ㄹㄹ2.png

핫.png

핫초코 한잔 하면서 그림을 그렸어요~

ㄹㄹ2.png

내화일.png

ㄹㄹ2.png

저퀄 주의(손그림)

손그1.png

손그2.png

손그3.png

손그4.png

ㄹㄹ2.png

원본

손그45.png
ㄹㄹ2.png
HELL.png
자, 그럼 득템한 아이템 들을 인증할게요~~

ㄹㄹ2.png

산것들.png
역시 옷은 입어봐야 그 핏을 알수있죠?ㅎㅎ
제가 입어볼게요~~
ㄹㄹ2.png
ㄹㄹ2.png

tmxkdlf.png

나중에 친구들이랑 데이트할때 새로산 옷 입고 또 인증할게요~
이 스타일 말고 다른 스타일 로 입을려고 코디 생각해뒀거든요 ㅋㅋㅋ
월요일에 너무 재밌었어요 ㅎㅎ 끝까지 봐주신 팔로워 분들 감사합니다~
이 늦은 오전 04:46 에 포스팅을 완성해서 드디어 올립니다 ㅎㅎ(필받아서ㅋㅋ)
ㄹㄹ2.png
대문3.png

Sort:  

무료풀보팅이벤트 7등 당첨~! 좋은하루되세요.

와우~ 감사합니다~>_<
7등이라니 ~ 너무좋아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보팅 감사합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네~ 짱짱맨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저퀄주의라고 하셨는데 나름 매력있어요!

매력있다니 감사합니당~
매력이 좋아요 저는~ㅎㅎㅎ

[리스팀 프로젝트] - 2회차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거슨 아무나 소화하기 힘들다는 그 청청패션인가요? ㅎㅎㅎ 저는 감히 엄두도 못내는데 ㅠㅠ 사진 리터칭한 느낌이 굉장히 좋네요 대문 이미지로 활용해도 되겠는데요? :)


앞으로의 리스팀 프로젝트나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네네~ 청청패션이에요 ㅎㅎ 의도 한거 아닌데 ㅎㅎㅎ
청자켓을 사고 보니 청청 패션이였어요 ㅎㅎㅎ
처음엔 그냥 티에 청바지 남방 허리에 묶은 스타일이였는데 ㅎㅎ
리터칭 괜찮나요?ㅎㅎ 감사합니당~ 보팅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