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 one's hair] " 버블 염색" 리뷰

in #kr6 years ago (edited)

버블염색리뷰 대문.png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ㅎㅎ
꼭 한번 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버블 염색 리뷰 를 해봅니다 (행복해)
왜 때문에 버블염색 리뷰를 하냐고요?
사실 제가 저번주 수요일에 셀프염색을 했거든요 !!! ㅋㅋㅋ

그리고 항상 염색하기 전에 무슨 컬러를 할까?
컬러는 잘나올까? 궁금해 하면서 네이x에 검색을 했을때 ,
리뷰가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도 리뷰 해봅니다 ㅎㅎ 재밌게 봐주세요~
너무 즐겁네요 ㅎㅎ 꿈꿔왔던 버블염색 리뷰 포스팅이라니!!!
ㄹㄹ2.png
자, 그럼 포스팅 본격적으로 시작하겠습니다!

SAY 레고!!!!!!!!!!!!!!!!!!!!!!!!!!!!!!!!!!!!!!!!!!!!!!!!!!!
ㄹㄹ2.png
ㄹㄹ2.png

미쟝x 버블염색 제품

ㄹㄹ2.png
미장떙.png

ㄹㄹ2.png
ㄹㄹ2.png

ㄹㄹ2.png

염색 재료들

ㄹㄹ2.png

열어봤어요.png
ㄹㄹ2.png

1제를.png
ㄹㄹ2.png
ㄹㄹ2.png
장착.png
ㄹㄹ2.png

주의

ㄹㄹ2.png
마개꼭.png
ㄹㄹ2.png
가운.png

자, 이제 염색을 시작해볼까요?!!
머리에 염색약 바른것도 인증하고싶었는데 ㅠㅠㅠ
더워서 그런지 땀을 많이 흘려서 ..자꾸 뚝뚝 떯어져서
그거 수습 하느라 그리고 넘짜증스러워서 머리를 감아버렸어요 ㅠㅠ
그래서 머리에 염색약 버무린 인증 은 못하게 되었습니다 ㅠㅠ

머리를 김장하듯 잘 버무리셨다면
2~30분 기다리고 머리감으시면됩니다~

ㄹㄹ2.png

여기서 쉬는 타임!!!!

완성염색표지.png

염색약 케이스 처럼 만들어 보고 싶었어요~~

ㄹㄹ2.png

염색이 잘됬는지 비포 & 애프터확인 해볼까요 ?

ㄹㄹ2.png
ㄹㄹ2.png
비포애프터.png
짜잔!! 처음에 염색했을때는 헐? 나 흑발된거임???
정말 완전 망했구나 했는데 리뷰를 찾아보니까 머리를 감으면 감을수록
물이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진짜로 머리 감아보니까 색이 밝아졌어요 ㅎㅎ
누나가 염색 또 했냐고 하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렇다면 성공이군요!! 드디어 포스팅 을 올릴수 있게되서 너무 기쁘네요 ㅋㅋ
머리 밝아진건 나중에 라이프스타일7 포스팅 에서 찾아뵐게요~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깝놀하셨겠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들면서
그래도 잘 하신듯하네요..

머리 밝아진 포스트도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네 처음에는 흑발이되서 정말 깜놀했어요 ㅋㅋㅋ
근데 머리 감고 나니 밝아졌어요 ㅎㅎ
방금도 씻고 나왔는데 더 밝아졌어요 ㅎㅎ
머리 밝아진 포스팅 도 꼭올릴게요~ㅎㅎ

저런건 실외에서 보면 티가 많이 나기도 하더라고요. 실내에서는 잘 티가 안나지만. 그래도 예쁘게 된거 같아요.

맞아요ㅋㅋ 밖에서 햇빛 받아도
머리가 밝아지더라구요~~^^
지금은 많이 붉은빛이 돌아요ㅎㅎ
예쁘게 됬다니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8434.91
ETH 3745.67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