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그림을 성형 Before & After [5]

in #kr6 years ago (edited)

비애.png

안녕하세요 !! 13일에 투표 알바하고 쪼금 휴식 취하고 온 @chosk입니다
13일에 투표 알바했었는데 재밌었어요 ㅎㅎ
좀 늦은감 있지만 투표는 다들 하셨나요?ㅎㅎㅎ

전 사전 투표를 했습니다~~ 앗, 본론으로 들어갈게요 ~~
오늘은 과거 그림을 성형 Before & After [5] 준비했습니다!!!!

자. 그럼 포스팅 시작할게요~
레고!!!!!!!!!!!!!!!!!!!!!!!!!!!!!!!!!!!!!!!!!!!!!
ㄹㄹ2.png
ㄹㄹ2.png
ㄹㄹ2.png

과거

ㄹㄹ2.png
5454.jpg
ㄹㄹ2.png
ㄹㄹ2.png
ㄹㄹ2.png

현재

ㄹㄹ2.png
ㄹㄹ2.png
라푼젤-Recovered.png

투표날 투표알바를 하고왔습니다 ㅎㅎ 일할때는 몰랐는데
일하고 나서 다음날이 되니 여기저기 몸이 쑤시고 엄청 피곤하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재밌게 알바 하고 와서 좋은 추억 하나 만들었습니다 ㅎㅎ
조금 휴식기간을 가지고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ㅎㅎㅎㅎ
이제 기운 차리고 앞으로 더 많이 포스팅 할게요~~~~
thank you !!!!!

QmTHxFrfctiwxydw6fcgTuXkDaXVPrXTX9LBRnWNB1nJDh.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그림 잘그리셔용^^

정말요?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

이뻐졌군요 ㅎㅎ

예뻐졌나요? 다행이다 ㅠㅠ
더 못생겨질까봐 많이 수정했거든요 ㅠㅠㅠ

믿을 수없는 그림이 게시물 이전과 이후 사이 정말 정말 다른 아주 좋은 상상력입니다

감사합니다~ >_<
앞으로도 "과거 그림을 성형 Before & After" 포스팅
예쁘게 봐주세요~ 더 다양한 포스팅도 있으니까
많이 놀러와주세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그림 멋져요!! Before&after 가 확연히 다르네요!!
개성있고 섬세해 졌네요 👍

우와 칭찬 너무 감사합니다~ >_<
애프터 인 만큼 많이 변화 주고싶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692.16
ETH 3511.4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