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그림을 성형 "Before & After"

in #kr6 years ago (edited)

비애.png

안녕하세요 더위를 어제 맛본 @chosk 에요~
오늘은 어떤 포스팅을 할까 하다가 예전에 그린걸
성형해서 올리는것도 재밌겠다 생각해서
이렇게 포스팅해봅니다~>_<

ㄹㄹ2.png
ㄹㄹ2.png
ㄹㄹ2.png

과거

dfl.png

program: 오캔버스

ㄹㄹ2.png
ㄹㄹ2.png

ㄹㄹ2.png

ㄹㄹ2.png

지금

d완l.png

program: 포토샵

Sort:  

오오...저 이런거 너무 좋아요!!! 예전 그림체와 현재. 특히 표정이 너무나 자연스럽네요 :D

이런 포스팅 좋아하세요??그럼
자주 올려야겠군요~ >ㅅ< ㅎㅎ
표정 부자연 스럽다고 생각했는데 !!
자연스럽다고 해주시니 넘넘 좋아용~~

ㅋㅋㅋㅋ네 갈색머리 여자는 살짝 장난끼 있는표정, 핑크머리 여자는 자신감이 묻어있는표정으로 느껴지는데 첫 느낌부터 헉 표정!! >ㅅ< 자주 놀러올께용!

우와, 진짜 금손님들의 능력은 싱기방기.
세련된 느낌으로 다시 태어나는군요~

금손은 아니지만 흐규흐규 ㅜ-ㅜ
세련되게 만들고 싶었어요~~
과거 그림은 컬러도 촌스럽고 지저분하고
대충 때운것 같은 느낌이 있어서 ㅎㅎ
고쳐서 올리고 싶었어용~~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갈게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001.43
ETH 3365.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