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SK] "노력은 배신 하지않는다"

in #kr6 years ago (edited)

DQmdi8HmtLiF3gHg47FSggmz5ELUNEgM53XyQzZavBuFmpg_1680x8400.jpg
@dorothy.kim 이벤트 당첨 "캘리그라피" 드디어 포스팅에 올리네요
감사합니다~ >_<)/

안녕하세요 2달된 그림 그리는 뉴비 @chosk 입니다~
여러분은 살면서 어떠한 노력을 하고 어떠한 성과를 얻으셨나요?

저는 노력이라고 말한다면 제 대학교때 생각이 납니다.

저는 단체생활이 많이 어려웠고 대인관계 가 많이 원만 하지 못했어요 그렇게
아웃 사이더가 되어 힘들게 대학 생활을 하게되고 결국엔 휴학 까지
생각하게됬었죠, 그리고 휴학을 하기위해 교수님께 전화를 드렸어요 ,

U5drAVd4X8KwmFnZXU6DJf1VEDeKUGf_1680x8400.png

그리고 @chosk 는 대인관계 에 대한 스트레스를 신경쓰지않고
오로지 졸업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됬고 학점을 맞추기위해
1학년들과 ,그리고 전혀 다른 과 의 사람들과 강의를 들어 가며 학점을
맞춰 나갔다, 그렇게 정신없이 대학생활을 한후 대망의 졸업 작품 패션쇼를
하는 날이 되었다.정말 힘든생활도 많았지만
나는 휴학하지않고 버틴 나에게 박수 치고 싶었다.

그리고 내가 노력한 성과가 나타났다.
그것은 교수님께서 내 디자인이 졸업 작품 패션쇼에
피날레를 서게 되었다고 얘기 해주셨다!!

너무 기뻤다(속맘: 나이쓰!!!!!! 할렐루야!!!)

피날레: 마지막에 내 옷이 한번더 나올수있는 영광!!

나는 너무 기뻤고 , 아웃사이더로 시작했던 내가
한번에 위기를 겪고 노력이란 씨앗에 물을 주어 꽃을 피울수 있었던게
너무 행복했고 내 머릿속에서는 이런 말을 머릿속에서 기억하며
꽃길을 걸었다고 한다.

"노력은 배신 하지않는다"

@chosk 졸업작품 인증!!
thumb.jpg

컨셉: 패션의 미친여자
패션(의상) 에 미친여자 프린팅 을 넣어 보았다!
직접 재봉틀로 손수 다 만든 옷이다..
(이걸 어떻게 했었지... 진짜 정성이였다ㅋㅋㅋ)

졸업작품 패션쇼 피날레
http://blog.naver.com/thewa/221226650687

Sort:  

노력은 배신하지 않으면서 아름답죠. 노력한 이야기를 보니 저도 동기부여가 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다. :D

답글 감사합니다~ 네 노력은 배신 하지 않으면서 아름다워요 ㅎㅎ
동기부여가 되셨나요? 다행이에요~ 제 글을 보고 힘이 되었으면 했거든요 ^^
열심히 노력 하셔서 @puberty 님이 원하시는 일 잘되길 빌어요~
저도 앞으로 더 다양한 포스팅 으로 노력하여 포스팅 해서 찾아뵐게요~

옷이 느낌이 있네여 ㅎㅎ
하얀스타킹에 빨간 구두 그리고 포인트는 빨간 나비넥타이!? ㅎㅎ
다음에 제 그림도 프린팅 넣어주시는 날이!?! 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초식악어님 >_<)/
네~ 첫번째 디자인은 소녀소녀 한 컨셉
빨간 구두 사려고 동대문을 돌아 다녔던게 생각 나요 ㅎㅎ

2번째는 시크한 컨셉입니당 ㅎㅎ
검은 롱부츠를 사기위해서 동대문 돌았던게 생각나요ㅎ
모자는 아직도 집에있는 페도라 에요 ㅋㅋㅋㅋ

헐....ㅋㅋㅋ저걸 직접 만드셨다는...
멋집니다!!!!정말 대단합니다.
어려움을 한 번 딛고 일어나면 두 번은 더 수월하죠!
^^화이팅입니다.

네네ㅋㅋ 저때 주말 에 열심히 알바하고 퇴근후에
PM 10시에 집에서 재봉틀 밟아서 열심히 만들었어용ㅎㅎ
소재가 현수막 천이에요 ㅎㅎ 현수막 천에 그림을 프린팅해서
옷 패턴 올려놓고 잘라서 재봉했어요 ㅎㅎㅎ
엄청 폐인인 상태였지만 재밌게 했던기억이나요 ㅋㅋ
힘들었지만 재밌었어요 ㅎㅎ

근데 나중에 알게된게 꼭 자기가 만들지 않아도 되는거였다는.. 얘기가 ㅋㅋ

와 대박..ㅋㅋㅋㅋ
그만한 열정이 대답합니다.
@chosk님은 뭘 해도 하실 분이군요! 끈기와 집념이 정말!!굿잡!
궂이 본인이 만들지 않아도 되는 상황이었어도, 그래도 그렇게 직접 만들고 고생한 결과는
결코 헛수고는 아닐겁니다! @chosk님의 든든한 밑바탕이 되어줄거에요!

진짜 열심히 만들고 싶었어요 ㅋㅋ
패션쇼 에 제옷이 무대에 올라와있는
상상하면서 열심히 만들었던것같아요 ㅎ
저도 그때는 참 어떻게 그렇게 했는지 대견한것같아요 ㅋㅋ
뭘해도 하실 분이라니 너무 좋은말이에용ㅎㅎ
나중에 알게 됬었지만 그래도 난 내가 만든 옷이 생겼구나!!
나도 하면 되는구나 라는 긍정을 맛봤죠 ㅋㅋㅋ
감사합니당!!!

노력은 절대 저를 배신한적이 없었습니다.
@chosk 님의 노력도 절대 배신하지 않는 그런 좋은녀석일꺼라 믿습니다^^

맞아요~ 진짜 배신하지않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노력이란 녀석을 만나기 위해선 더 노력을 해야겠군요 ㅎㅎ
답글 감사합니다~ @gold2020 님 >_<)/

이것 또한 @chosk 님 노력 덕분아닐까요^^
저도 정말 감사합니다! 남은 밤 시간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당~ 저는 스파를 업하기 위해 더
열심히 할생각이에요~ 이렇게 기회가 오게 되었으니 까요 ㅎㅎ
골드님도 행복하세용~~

고생 하셨습니다
노~오~력은 언제든 보상 받습니다.
뭐 또 물질적 보상이 안되면 어떻습니다
이미 인생 레벨업을 하셨는데요 ;D
짱짱_작은거.gif

감사합니다~ 네 진짜 언제든 보상 받는게 맞는것같아요 ㅎㅎ
"이미 인생 레벨업을 하셨는데요" 라는말 너무 좋은것같아요 ㅎㅎ
전 또 다른 성과를 이루기 위해 노력을 해야 겠습니다!!ㅎㅎ

직접 만드신건가보네요 !! 멋지십니당 ㅎ

네~ 대학생 시절 "패션디자인과 "다닐때
졸업 작품 만들었어요~ >_< 감사합니당!!!!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짱짱맨!!

와...ㅜㅜ프로젝트 톡방을 이제야 제대로 확인했는데, 피날레영상 보고 허걱... 옷 디자인부터, 프린팅의 색감 너무 마음에 듭니다..(여러분 저건 영상으로 직접 감상하셔야 해요.)

휴학을 안하시고 끝까지 자신을 믿고 최선을 다하신거 진짜 본받고 싶어요. 저는 저 자신을 믿기가 어려워서, 중간에 혹은 마지막에 포기한 적이 많거든요 ㅠㅠ

안녕하세요~ 하마님>ㅁ< 피날레 영상 보셨어요?ㅎㅎ 흐뭇하네요 ㅎㅎ
사실 제옷만 나오게 하려고 편집하느라 쫌 오래걸렸었거든요 ㅎㅎ
마음에 든다고 해주시니 너무 좋아영 >_< 영상 홍보까지 댓글로 해주시다니~
너무감동이에요~저도 예전에는 포기를 많이했지만요 지금은 그때를 생각하며
포기하지않으려고 하고있어요 그래서 계속 그림을 하고있는거 이기도해요 ^^
꼭 이름알리고 성공 하고싶어요~ 그래서 지금 더 노력중이랍니다~
우선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을 믿도록 해보세요 ^^ 천천히 차근히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40.86
ETH 3453.3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