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event] "퀴즈를 맞추는 한분에게 1 SBD" [당첨자발표]

in #kr6 years ago (edited)

5월1일대문.png
우와 벌써 5월 01일이 되었네요?? 벌써 5월이라니...
정말 시간이 빠르네요... 학생때는 진짜 시간 안갔었는데 ㅎㅎ
자 ,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본론이 뭐죠?!! SAY!!!!!

(당첨자 발표!!!!) 메아리와 같은 울림

ㄹㄹ2.png
ㄹㄹ2.png

# 당첨자 발표하기 전에 정답

ㄹㄹ2.png

스팀잇에 올릴2.png

ㄹㄹ2.png
ㄹㄹ2.png

스팀잇에 올릴.png
ㄹㄹ2.png

qna.png

qna2.png
qna3.png
qna4.png

당첨자다.png
ㄹㄹ2.png
@fast.rabbit 님 축하드립니다!!!
(1 SBD는 당신것입니다!!!!!!!!!!!!!!!!!!!!!!!!!!!!!!!!!)

@fast.rabbit님 소리질럿!!!!!!!!!!!!!!!!!!!!!!!!!!!!!!!!!!!!!!!!

송금완료.png
ㄹㄹ2.png
저의 이벤트 에 참여해주시고 보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이렇게 성황리 에 이벤트를 맞췄습니다~~

ㄹㄹ2.png

대문2.png

Sort:  

0.1$고정보팅 완료!! 오늘 시험이 끝났습니다!ㅎㅎ 앞으로 멋진 포스팅과 소통 자주 할게요>_< 언제나 뉴비를 응원합니다!

시험 드디어 끝나셨군요? ㅠㅠ 고생많으셨어요 ㅠㅠㅠ
항상 좋은 보팅 이벤트감사합니다~~~~
시험 끝나신거 너무 축하드려요~~

크크크 아시는 분이 당첨자셨네요ㅋㅋㅋㅋㅋㅋ :-) 처음과 끝 이미지의 감성이 장난아닌데 내용은 웃기고ㅋㅋㅋㅋ 멋지신데요?! ㅋㅋㅋㅋㅋ :-))) 앞으로도 자주 뵈어요!!

아~ 아시는 분이세요?ㅎㅎ
그것이 바로 반전매력이 아닐까요?ㅎㅎ
이미지는 진지한데 내용은 웃긴거 ㅋㅋ

전 뭔가 재밌고 유쾌한 포스팅이 좋아요~ㅎㅎㅎㅎ
네~ 앞으로 자주 뵈요~ 팔로우 했어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첨 축하드립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

어머나ㅋㅋㅋ 툭 던지고 간 대답이 정답이었네요! 잘 받았습니다 감사해요^^ 자주 놀러올게욬ㅋ

대박이에요~ ㅋㅋㅋ 바로 답이 나와서 너무 놀랬어요 ㅋㅋ
그리고 너무 축하드려요~~ ^^
네 저도 자주 놀러 갈게용~~

당첨되신분 축하드려요 ~

1,000스파 임대 및 100일 기념 보팅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앞으로 진행할 많은 이벤트 뿐만 아니라 제 스팀잇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많은 소통 기대하겠습니다 :)

네~ 감사합니다!! 좋은이벤트 많이 열어주세요~~~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감사합니다~~>ㅁ<

@resteemator is a new bot casting votes for its followers. Follow @resteemator and vote this comment to increase your chance to be voted in the future!

Thank Lee blog~

Joey Park의 모두를 위한 보팅 파워 나눔

0.19$ 보팅 완료(늦어서 0.04$ 추가 보팅)

이벤트 참여자가 많아 다 읽지 못 하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 ^^

괜찮아요~ 감사합니다~~^^

오~ 이벤트 차원이 다르네요 ㅎㅎ
정성이 가득해 보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저의 정성을 알아 봐주셔서ㅜㅜ
보팅 도 넘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160.59
ETH 3545.9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