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그래픽 3호가 탄생했어요~

in #kr4 years ago (edited)

P.png
제가 과거 그림을 성형 Before & After [2] 에서 완성했던 그림 이였는데
이 그림을 티셔츠에 프린팅 하면 어떨까? 하고 생각해서 예전에 프린팅 했던
" 마켓 프레스" 에 다시 들어가서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
ㄹㄹ2.png
ㄹㄹ2.png
자 그럼 오늘도 포스팅 시작할게요
레고!!!!!!!!!!!!!!!!!!!!!!!!!!!!!!!!!!!!!!!!!!!!!!!!!!!
ㄹㄹ2.png
ㄹㄹ2.png

주문내역

주문내역.png
2만원도 안되는 착한 가격으로 주문!!!
저는 3XL 로 빡시하게 주문했어요 ~
(단, 옷 사이즈와 디자인 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사이트 링크 : https://www.marpple.com/

전 "마켓프레스"를 칭찬 하고 싶은게 있는데 ,
그래픽 사이즈가 조금 달라질수있을꺼 라면서
전화도 해주고 심지어는 도안도 메일로 보내주는
센스와 친절함에 감동했어영 ㅎㅎ

7월5~6일쯤 도착 한것같네요 ㅎㅎ
7월7일에 입을려고 미리 주문 해놓았었는데
타이밍 잘맞게 와서 7월7일에 입고 갈수있었어요~~
ㄹㄹ2.png
ㄹㄹ2.png

CHOSK 그래픽 3호 탄생

ㄹㄹ2.png
그래픽3.png
ㄹㄹ2.png
자, 이제 피팅 인증샷 들어갑니다 ㅋㅋ
ㄹㄹ2.png

피팅샷

ㄹㄹ2.png
착용.png
ㄹㄹ2.png

그래픽 사이즈도 거이 비슷한것같구,
컬러도 잘나와서 너무 마음에들어요~
진짜 너무 마음에 들어서
토요일이 기다려질정도였어요~

그리고 , 남자분은 청바지나, 슬랙스바지, 고무줄 바지,반바지
에 코디하면 예쁠것같고
여자분은 청바지,반바지,핫팬츠, 미니스커트, 롱스커트 등등 다 어울려요~

내가 만든 그래픽을 입고 나간다는게
참 정말 설레고 너무 두근했어요 ㅋㅋ
7월7일 에 수원친구 만나러 나갔던 피팅 샷도있어요~~
ㄹㄹ2.png
ㄹㄹ2.png
ㄹㄹ2.png

부평 카페 화장실

ㄹㄹ2.png
피팅.png


라이프 스타일 7에 같이 포스팅하려다가
깔끔하게 라이프 스타일7 에는 그림을 보여 드리고
새로운 포스팅으로 옷만 보여 드리는 포스팅이면 더 깔끔하지
않을까해서 이렇게 올리게 됬습니다 ㅎㅎㅎㅎ

오늘도 저의 포스팅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재밌는 포스팅 많이 많이 포스팅할게용~~


ㄹㄹ2.png
25.gif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잘지내셨나요~
티 엄청예쁘네요
판매하셔도되겠어요

안녕하세요~//ㅅ// @maikuraki 님 저야 잘지냈죠ㅎㅎ
감사합니다!! 정말요? 저 판매 해도 될까요?ㅋㅋㅋㅋㅋ
아, 너무 기분좋네요 ㅋㅋ 감사합니당>_<

네 너무좋은데욥! 한정판으로 팔아보세욥!

정말이요?? //ㅅ// 한번 생각 해봐야 겠군요 ㅎㅎ

티셔츠 매력있어요, 판매하시면 구매합니당! ^^

감사합니다 ㅎㅎㅎ
프린팅되어있는 그림 밑에 영어가
it's okay.it's attractive 괜찮아 매력적이야 에요
매력적으로 봐주시다니 성공했군요!!ㅋㅋㅋ

그림을 스팀샵에 올린걸 구매후 그 그림을 이용해서
"마켓 프레스" 가입하셔서 그 그림으로 티셔츠에

집어 넣으면 더 편할것같아요 ^^

구매 해주신다니 넘넘 감사합니다 ㅠㅠ

오 정말. 판매하셔도 될 듯..!! 직접 디자인해서 입으시면 더 애정이 갈 거 같아요~!

정말이요?? 기분이 너무 좋네요 3 분이나 판매해도 되겠다고
해주시니~~>_<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06
JST 0.041
BTC 36784.77
ETH 2398.28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