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그림의 매력에 빠지다. [ 2 ]

in #kr6 years ago (edited)

ss.png

짜잔~ 오늘은 손그림의 매력에 빠지다. [ 2 ] 로 찾아왔어요~ ~ (기립박수)
오늘도 새벽 감수성이 튀어나와서 새벽에 포스팅하네요 ㅎㅎ
손그림 포토샵 으로 다시 수정 하느라 정말 힘들었습니다 흐규흐규

자, 그럼 포스팅 시작할게요~~~
레고~~!!
ㄹㄹ2.png

손그림 1 (저퀄주의)

ㄹㄹ2.png
여자.png
ㄹㄹ2.png

손그림 2 (저퀄주의)

ㄹㄹ2.png

애기애기.png
ㄹㄹ2.png

손그림 3 (저퀄주의)

ㄹㄹ2.png
ㄹㄹ2.png
째리는여자.png
ㄹㄹ2.png
손그림 포스팅을 사랑해주신 스팀잇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손그림 포스팅 작업하느라 계속 늦게는 잤지만 그래도
완성해서 포스팅한 글을 보니 뿌듯하네요 ㅎㅎ 내새끼같고 ㅋㅋㅋㅋ
ㄹㄹ2.png
bye.png

Sort:  

디즈니풍은 진짜 디즈니 만화에 나올 것 같이 생겼네요!ㅋㅋ

감사합니당~ 제가 디즈니를 너무 좋아해요 >ㅁ<)/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팔로우를 진작에 했어야 하는데 좀늦었네요.죄송~~~요

안녕하세요~ @kookmin님 ~
반가워요~ 팔로우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괜찮아요~ 지금이라도 답글과 팔로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갈게용!

좋은이벤트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오 잘그린다 !

오 디즈니풍 작법서도 있군요 :) 신기신기!
디즈니풍 너무 좋아요:D

네네!! 작법서를 우연히 찾게되서
2017년12월에 질렀습니다!!ㅎㅎㅎ
저도 디즈니풍 너무좋아요!!!

와 금손이시네요ㅎㅎㅎ
그림 너무 귀여운데요... 저퀄이라 하기엔 너무 고퀄인듯한데요?^^
그림 잘보고 갑니다! 자주 뵈어요!!!

그림 귀여워요? ㅎㅎ 감사합니다!! 고퀄은 아닌데 ㅠㅠ
그렇게 봐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자주 뵈요~

손그림2가 너무 귀여웠어요ㅋㅋㅋ
뭔가 개구져보이고 ㅎㅎㅎ

아~ 저도 이그림 너무 귀여워서
그려봤어요 ㅎㅎ 맞아요 개구져 보여요 ㅎㅎㅎ

손그림의 매력에 빠져들다보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게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희망해 봅니다.

그런가요? 앞으로 손그림을 더 많이 그려봐야겠어요 ㅎㅎ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수있게요~~!!!
감사합니다!!! 조심스럽게 희망 해주셔서 !! (_ _)

그림 잘 그리셔요~^^

감사합니다!!!!! (_ 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61.76
ETH 2602.7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