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Reply to this comment if you want me to resteem your last blog post to my 32,500+ followers. Then whenever you make a new blog post that you want me to resteem go to my Comments and reply to any of my comments on other steemians blog posts. Please upvote my comment after I resteem your blog post. @a-0-0

멋져요 잼있는 그림예요 매력있어요

감사합니다 >_< 매력있나요?
그럼 성공이네요~~~

안녕하세요 술덕후라고합니다 ㅎㅎ

7데이 흑백사진 챌린지라는 이벤트에서 제가 @chosk님을 다음 주자로 지목했습니다 ㅎㅎ

하루에 1명씩 7일동안 7장의 흑백사진을 올리는 이벤트인데요
괜찮으시면 동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sooldukhu/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2-6018b09523b95

다음주자 지목은 어떻게해요 ??

본인 맘에 드는분을 찾아서 글 쓰시고 저처럼 댓글로 알려드림 될거 같아요 ㅎㅎ

아~ 그렇게 하면되는군요?ㅎㅎ
알겠습니당~

근데요 다음주자로 지적을 했는데 그분이
바쁘셔서 거절 하시는 경우에는 다른분을 다시 지적해야해요 ?
포스팅에도 다른 아이디로 바꾸고요?? 궁금궁금

아마 거절하는분 고려해서 7인선정인거 같아요ㅎㅎ
전 그래서 거절한분있어도 그냥 뒀슴당ㅎㅎ

아~ 저도 그럼 그냥 둬야겠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to the winners
I have to commend the effort of our curators, with them wafrica will exist for life

I'm sorry, I can not speak English.

괜찮아 매력있어..
이 문구 정말 매력적이네요.
그림도 매력적이에요~

정말요?ㅎㅎ 매력적인게 참 맞네요?ㅎㅎ
너무 좋아요 ㅎㅎ 매력은 진짜 너무 좋은것같아요~

축하합니다. 소통의 가치 이벤트 #4 풀보팅에 당첨되셨습니다! 오늘도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그나저나.... 그림이 너무 매력적이네요!!!!!! 대박!!!

우와 감사합니다~~풀보팅 당첨 야호!!!
매력있다니 감사합니다~~~

매력있는 그림이네요
구경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힘찬 하루 보내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011.09
ETH 3480.06
USDT 1.00
SBD 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