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바 미술관 18회차 감상평 (두번째라 이젠 적응되요 ㅋㅋ)

in #kr6 years ago (edited)

감상평대문.png

안녕하세요 오늘 은 두번째 감상평으로 찾아온 @chosk 에요~
두번째라 그런가 뭔가 적응이 쫌 되네요 ㅎㅎ

자 , 그럼 작품 감상평 시작할게요~
레고!!!!!!!!!!!!!!!!!!!!!!!
ㄹㄹ2.png

ㄹㄹ2.png
ㄹㄹ2.png

오늘은어떤 작가님의 작품 감상평??

ㄹㄹ2.png
ㄹㄹ2.png
작가 : @enin
작품명 : 오늘 생일이네요..
출처 :https://steemit.com/kr/@enin/79hbe

DQmNhCYT63C3b2XwfwyRWg8pV7xEguUHoLMTjwuCQrfWm5E_1680x8400.png

@enin 님의 포스팅을 볼때 제목 에서 부터 많이 쓸쓸해 보임을 느꼈어요,.
생일 이라는 얘긴데 쓸쓸한 내용이라 포스팅을 보고 마음이 아팠어요 ,
왜 냐면 그 쓸쓸함을 저도 알기 때문은 아닐까요 ??
작품을 보며 혼자 케잌을 들고 "생일인데..." 라는 대사가 참 와닿았어요.

나이가 들면서 어릴때 놀던 친구들과 연락이 끊기고 다들 바쁘게 살아 가느라
자신의 생일을 까먹거나, 그냥 넘어 가는 경우가 다 반 사 이기도하죠 ...
그리고 제가 군대 있을때 알게된 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가 생일이라

"생일축하해 " 라고 메세지를 보냈는데, 그 친구는 굉장히 무덤덤했어요..
마치 생일이 뭐냐는것 마냥 그렇게 무덤덤 했어요
그때, 알았던것같아요. 나는 생일이라면 정말 행복하고 즐겁고
축하받을수 있는 나만의 기념일 이라고 생각했는데 ,

다른사람들은 아닐수도있구나 하면서 그렇게 살고있는
사람들이 많이 안타 까웠어요 ,

그리고 2017년 생일때 저는 생일 인 걸 말 안했는데,
어느날 다른 지인이 갑자기" 형 오늘 생일임?
이라면서 11시31분쯤에 톡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enin 님처럼
티내서 축하받으니 그거대로
더 비참해지는 기분일것 같아서 말을 안했거든요

근데 그 지인이 이렇게 말하더라구요
지인: 말해도돼 ㅋㅋ 생일은 1년에 단한번이니 즐겨야지 그날은
이라고 말이에요 그말에 참 감동이 였어요 ㅎㅎ

@enin 님도 걱정부터 하지 말고요 생일이라고
알려주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 그건 비참 하지않아요 ㅎㅎ
내년 생일은 꼭 행복한 생일 되셨으면 해여 그리고
이 쓸쓸한 마음을 어떻게 채울수 있을까 하다가 생각 하게됬어요

그건 바로?!

ㄹㄹ2.png
ㄹㄹ2.png
ㄹㄹ2.png
축하png.png

생일을 축하 드리자~ 너무 뒷북 이지만 !!!
5개월 전의 @enin 님 생일 축하 드려요~

열심히 작업했는데 괜찮게 나와서
너무 뿌듯뿌듯 합니다~

개뿌듯.png

ㄹㄹ2.png
ㄹㄹ2.png

마지막 대문.png

Sort:  

이야...
이런식으로 위로해주니..
절로 보팅에 손이 가네요..

제가 다 생일을 챙겨받은 기분마저 듭니다. ㅎㅎ

잘 보고 가요

보팅 감사합니다~~
힐링이 되셨나요?ㅎㅎ 그러면 다행이네요~
이렇게 오셔서 답글도 달아주시고 칭찬도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좋은이벤트 감사합니다~~

앜ㅋㅋㅋㅋ 너무 감사합니다 !!
이런식으로 생일 축하를 받을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너무 기쁩니다 ㅎㅎ
그림도 너무 예쁘게 그려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ㅜㅜㅜ

아 찾아와주셨군요~ @enin 님~ 그림이 너무 쓸쓸해보여서
친구를 그리고 생일 파티 하는 느낌으로 그려봤어요 ㅎㅎ
기쁘다니 그림이 예쁘다니 저야 말로너무 좋네요~
힐링 되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화이팅!!

ㅎㅎ 너무 힐링되었습니다! 언제든 축하받는건 좋은 일이네요! 감사합니다~

힐링되었다니 저도 너무 기뻐요 ㅎㅎ
아참, 조각 케이크 @enin님 작품 접시 에있는
케이크를 잘라서 효과 낸거에요 ㅎㅎ
제목 없음.png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오늘도 감사합니다!! 짱짱맨!!

와 정성스러운 감상평에 이은 생일 축하 선물까지!!
@enin님께서 좋아하시겠네요 +_+!!

너무 좋아해주셔서 너무 뿌듯해요 ㅎㅎ
포스팅하길 잘했다고 생각 되네요 ~
감상평 포스팅 재밌어요 ㅎㅎ 그리고 뭔가 더 집중하면서 보게되요^^
감사합니다 르바님!!ㅎㅎ

캐릭터들이 너무 귀엽네요..ㅎ

감사합니다~~~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하구 갈게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보팅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8118.27
ETH 3793.84
USDT 1.00
SBD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