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name is?

in #kr6 years ago

22-1.jpg

옛날에 그렸던 너의 이름을 보고 난 후 그림 ㅎㅎ

왠지 이름을 물어보는 이유가
데스노트에 적기위해서가! 아닐가!! 하면서
생각했엇죠 ㅎㅎ

그리고 실제로 프린트가 잘못되서
너의 이름은에서 ㅓ가 빠져서 L의 이름은 이라고 나왔었구여 ㅎㅎ
(물론 짤방으로 본거지만여 ㅎㅎ)

아! 데스노트 모르시는분들 있으지도 모르니까
데스노트라고 이름을 적으면 죽는 노트가 있는데
거기에 얼굴을 알고 이름을 적으면 몇초후에 심장마비로 죽어요 ㅎ

그리고 미츠하라고 너의 이름은 이란 만화영화에서 나옵니다 ㅎㅎ
오늘 티비 영화채널 CGV? 에서 10시에 목소리의 형태하고 그다음
너의 이름은 한다고 하더라구여 ㅎㅎ

요약

그래서 여러분의 이름은? ㅎㅎ 끝~

Sort:  



짤을 소환합니다.

짤 소환 감사합니다 ㅎㅎㅎ
덕분에 다른분들 께서 이해하는데 더 쉬워진거같아요 ㅎㅎ

헐 ㅋㅋㅋㅋㅋ 이런 기발한 생각을 ㅋㅋㅋㅋ

모두가 생각하는걸 그린거일뿐인걸여 ㅎㅎ

미...미츠하?

미츠하는 가명이다!!
잘가라~ 쿠쿠다스! 쓱쓱! ㅎㅎ

크윽...
죽기 전에 한마디 하겠다...
대악마는 죽지 않는다!
그리고 내 이름은 '쿠크다스'라고!!!

ㅋㅋㅋㅋㅋㅋ 너의 이름이 L의 이름을 알기 위해서 나온 애니였군요ㅋㅋㅋㅋㅋ
진짜 이런 생각하는 사람들 기발함ㅋㅋㅋㅋㅋㅋ

L의 본명은 옐로우 라이트 였던걸로 기억해요 ㅎㅎ
모두가 생각하시는걸 그린거일뿐인걸여 ㅎㅎ

ㅋㅋㅋㅋ
센스 있는 배치네요 ㅋㅋㅋ

처음 볼때는 ?
였는데 말이죠 ㅋㅋ

잘 보고 가요

ㅎㅎㅎ
이렇게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밑에 댓글에 짤 설명이 잘되어있어서
다행인거같아요 ㅎㅎ

그건 그렇고
혹시 옛날 소재가 떨어지거나 하면..

이번에 진행 중에 계신
공모전을 준비하는 과정들을 살포시 풀어해치는것도
좋지 않을까 문뜩 떠올라버렸네요...

공모전에 올릴 예정이었던 소재라든지
해당 공모전을 하게 된 계기나 배경들이라든지로
포스트를 채워나가는것도 좋겠구나

싶은 생각이 문뜩 들어서 말이죠..
물론 님께서 별로 내키지 않는다면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려듣는 식으로 스루하시고요...

류자키는 가명입니다 ㅎㅎ

류자키가 가명이었던가요..
얼마전에 한편더나왓엇는데 그영화는 핵노잼이었던기억이있어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50.62
ETH 2656.28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