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 Character

in #kr6 years ago

12.jpg
44.jpg

오늘은 뭔가 몸이 피곤한가봐여...눈꺼플이 너무너무 무거운 하루인거같아여...
춘곤증인가?....

이번에 그린건 옛날에 그렸던 그림들이에요 ㅎ
가끔 그림그리다보면 옛날보다 못그리는 절 보면 음.....하고...생각에 잠기네요

모두 과거에 자신에게 지지 않도록 힘냅시다!!

....일단 잠부터 자고... 굿나잇입니다. ㅎ

Sort:  

아이 예뻐라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이쁘게 봐주셨군요 ㅎㅎ

캐릭터들이 귀엽네요 ㅎ

ㅎㅎ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늘 옆에 귀여운 아이들이 있어서 귀엽다고 말씀해주시니
진짜 귀엽게 잘 그려진건가? 싶네요 ㅎㅎ

ㅋㅋㅋ 과거의 자신에게 지면 안되죠.

ㅎㅎ 지면 안되긴 하지마!!!
과거의 나놈은 왜케 강력크했던걸까여 ㅎㅎ

귀여워요^^
저처럼 감기오시는건 아니신지...갑자기 훅~들어오니 조심또 조심 해야해요٩(๑`ȏ´๑)۶

넵!!! 감기 걸리면
syun님께서 몸에 좋은 음식이 뭔지 알려주세요!
그때 그것만 먹고 금방 완쾌하겠습니다!!
그리고 감기 언능 나으세요!! ㅎ

예쁜 캐릭터들이네요.
달라진 것이지 진 건 아닐 거에요~
언제나 노력하니 계속 달라지고 계신 거에요. 초식악어님^^

크~~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ㅎㅎ
역시 늘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넘 귀엽네요 >_<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5337.35
ETH 2583.2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