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girl

in #kr6 years ago

612dasc.jpg

스쿨~걸~

한국의 교복은 뭔가 딱딱 붙은 느낌이 있는거 같고
일본 교복은 널널한 느낌이 있는거 같아요 ㅎㅎ

오늘은 뭔가 날이 덥네요~
집에만 있어서 그런지 ㅎㅎ

집에 박혀서 그림만 열심히 그렸습니다~
내일도 빨간날이니~ 내일은 월요일입니다! 라고해도
데미지가 별루 없으시겠군요~

요약
오늘은 여중생을 그렸습니다~ 끝~

Sort:  

교복이라..
이제는 입을 일이 없는데
문뜩 교복입었던 시절이 떠오르네요..

좋았던 일도 나빴던 일도 슬펐던 일도 있었지만
이제는 다시는 못돌아올 그때 그 시절을 말이죠..

덕분에 잘 상기하고 갑니다.

추억이 남아 있으니 그 시절도 남아있지 않을까여? ㅎ

뭔가 보람있는 그림이 되서 기쁘네요ㅎㅎ

열심히 그리셨다니 원하는 그림들 많이 얻으셨길 ^^

그림보고 잠시나마 교복입었던 시절을 생각해보게 되네요 ㅎ

교복보면 추억에 잠기시는분이 많으시군요 ㅎㅎ

언제봐도 제 취향이네요 ㅎㅎ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ㅎㅎ

초식악어님 안녕하세요!
교복 너무 귀여워요!!!

금손포스팅에서 다녀갑니다.

칭찬감사합니다 ㅎㅎ
금손 포스팅 언제나 화이팅입니다 ㅎ

일본 교복은 뭔가 짧은 ...ㅠㅠㅠ
근데 요새 우리 애들 교복 보니 아주... 난리더라고요
심하게 짧고, 붙고..

요즘엔 진짜 딱 붙어서 팬티도 공개될정도로 입고다니더라구요...
그게 멋인지는 그림쟁이지만 잘 모르겟어요 ㅎㅎ

그림 너무 잘 그리시는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오오오

오늘은 뭔가 마왕같은 느낌으로 말 안하시네요? ㅎㅎ
그렇게 좋으셨던건가요? ㅎㅎ

마왕이 아니라 대악마란 말이다!!!! (쾅)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호출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수고하셨습니다 ~ 끝~

감사합니다~ 끝~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44.80
ETH 2464.5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