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

in #kr6 years ago (edited)

포고 2.jpg

옛날에 그렸던 자캐들의 포켓몬go 만화입니다 ㅎㅎ

총 3편으로 만들었는데 결정적인 문제는
작게 그려서 글자보기 힘들다는거죠 후훗~ ㅎㅎ

옛날에 막 생각나는대로 그린거라 ㅎㅎ
노잼일꺼에요 ㅎㅎ

캐릭터 성격에 따라 잡는 포켓몬 내용이에요 ㅎ

요약

포켓몬go하는 만화를 그렸었다~ 이 말이야~ 끝 ㅎ

Sort:  

저도 댓글까지는 힘들어요.ㅠㅠ

아니여 괜찮아여 ㅎ 그냥 그렇다는거지 꼭 달아달라는건 아니에여 ㅎ
봐주시는것만으로도 감사한걸여 ㅎㅎ

들렸다가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ㅎ 좋은 하루 되세요 ㅎ

왠지 공감이 되는 내용이군요.

ㅎㅎ 내용이 보이시나염!? ㅎㅎ

저기도 초악님의 캐릭터가 등장하는군요 +_+! ㅎ

넵 ㅎㅎ 저 캐릭터 이름이 초악이에여 ㅎ 저의 대표 캐릭터죠 ㅎㅎ

확실히 소는 맛난다면 맛날수 있죠.ㅋㅋ

잘 보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775.18
ETH 2600.8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