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émon GOchosigageo (54)in #kr • 8 years ago 포켓몬 Go 만화 마지막회~ㅎㅎ 요번에 나온 캐릭터는 이름이 띠롱이에여 ㅎ 강아지같은데 멍때리는걸 자주하는 캐릭터같은 느낌이죠 ㅎ 멍청이 3총사만 잡고 다니면 딱 어울릴꺼 같아서 ㅎㅎ 고라잉어야돈은 멍청이 3총사니 ㅎㅎ 어제부터 뭔가 나른~ 하네여~ 시원한 음료수 먹고싶다~하하하 요약 포켓몬 go 마지막화 만화 올렸습니다~. 끝~ #kr-newbie #kr-art #busy #jjangjjangman
포켓몬 하나도 모르는 사람이 보고 고라잉어야돈은 호머심슨인..줄... 알았습니다... 아니 포켓몬에 호머가... -,.-;;
이렇게 생겼어여 ㅎㅎ 왠지 심슨같이 생겨서 ㅎㅎ
심슨이네요.(진지)
그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