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리뷰] 이벤트 참여겸 자기소개...훗

in #kr6 years ago (edited)

@soyo 님께서 하시는 이벤트 리뷰 이벤트!!!
참여해볼까? 하는 생각하다가 이걸로 자기 소개를 재대로 해보면 어떨까 하는 마음에...
적어봅니다. ㅎ
어떻게보면 야비하고 어떻게 보면 참신한 참여방법!! 두둥!!

안녕하세요. 제 아이디는 초식악어입니다.

일단 처음부터 비밀 이야기 하나 해드리고 가겠습니다~
전 악어가 아닙니다~ 사람입니다! 두둥!!! (장난입니다.)

뭔가 늘 그림 하나만 툭~ 던지고 몇줄 쓰고 올리기만 해서 재대로 자기 소개 한적이 없는거 같네요.

저는 웹툰 작가를 지향하고 있는 이야기 쟁이입니다. ㅎ
그림은 단지 부가 서비스 같은거죠 ㅎ
이야기를 엄~~청 재밌게 쓸수도 없고 그림도 잘그리는건 아니지만
꾸준히 노력중입니다. ㅎ

지금은 준비중인 웹툰 하면서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습니다.

아주 옛날에 게임 웹툰 몇개 팬아트 식으로 그린적이 있습니다.
음...지금 보면 아주 부끄럽지만여 ㅎㅎ

매일 하루에 하나씩 그림을 올릴려고 노오오오오력 중입니다.
....게임도 많이 한다는게 함정이지만여..
최근 배그에 빠져버렷~~습니다...넘나 재밌는것...
늘..0킬로 죽어버리지만여...

뭔가 더욱더 주절주절 쓸까 했는데...뭔가 자기를 소개할만한
아이덴티티가 부족한거 같네요..ㅠ

최근 이벤트 한번 했엇는데 조만간 이벤트를 또 해볼까 합니다. ㅎ
그림 그려주기!! 이벤트~ 따란~ 같은? ㅎㅎ

마지막으로,,,제 오너캐 초악이를 올리고....자기 소개를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ascasc.jpg

...뭔가 부끄러워서 빤스런 하는겁니다~ 훗~

Sort:  

색을 깔끔하게 잘쓰시는군요 같은 그림쟁이끼리 앞으로 잘부탁해요~

넵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ㅎㅎ 다둔님? 그림도 기대하고있겟습니다! ㅎㅎ

그림도 너무 예쁘고 좋네요 ㅎㅎ 준비준이신 웹툰 잘 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조건 잘될꺼에요!!! 후후훗!!

초악이 ㅎㅎㅎ 아이디 너무 귀여워요. 왜 초식악어가 되었는지 다음에 얘기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D
그림 잘 봤습니다

왜 초식악어가 되었는지요? 별로 재미없긴한데..ㅎㅎ 다음에 기회되면 이야기해드리죠~ ㅎㅎ

반갑습니다.
그림도 참 깔끔하고 귀엽네요 ^^
귀여우니깐 자기 소개는 반칙이 아닌 것으로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434.55
ETH 3761.18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