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x

in #kr6 years ago

nfgmgh1.jpg

리그 오브 레전드 이라는 게임인 징크스라는 캐릭터입니다.

옛날에 이 캐릭터와 몇몇 캐릭터로 만화를 그렸던 일이있엇죠 물론
정식웹툰이 아닌 그냥 도전웹툰으로 실험용으로 그려봤엇죠 ㅎㅎ

요즘엔 그림도 만화도 잘 안그려지니 리메이크로 다시 그려볼까? 라는 생각이
살짝 들긴하네여 ㅎㅎ 그보다 다른 요즘 머리가 안돌아가서 만화 스토리가 안써지네요..
후....역시..요즘엔 되는게 일도 없는거 같아요..

그래서 무슨 징크스 같은게 있는건가? 해서 고민하다보니..ㅎㅎ
이렇게 징크스를 뿅! 하고...그리게 되엇습니다.

Sort:  

이렇게 그림이 여전히 잘 그리시는걸 보니
앞으로도 매우 일이 잘 풀리실겁니다!
가즈아아ㅏㅏ!!!!!!!

ㅎㅎ 그런가요!?
잘 풀렸으면 좋겟네요!!
가즈아!! ㅎㅎ

헐 세상 귀여워요... .징크스 좋아하는 캐릭터인데 이렇게 보니 또 다른 느낌이네요 ㅎ

저두 징크스 참 좋아하는 캐릭중 하나에요 ㅎㅎ

귀여운케릭터네요^^
뽀루퉁~한표정인듯한데..귀엽네요~

이 캐릭터가 동생이 더 가슴이 커서 막 마을에 폭탄 떨어트리고 테러 하는 캐릭터에요
질투심이 많은 캐릭터죠~ ㅎㅎ

징크스 고민하다가 그린 징크스 ㅋㅋ
잘 안 그려지는게 이정도면 얼마나 잘 그리시려고..
욕심이십니다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죠~ ㅎ
그렇게~ 살면서 대박을 노리는게 인간입니다~ 하하하 전 인간인겁니다!! 야홋~
좋은 밤 되세요 ㅎㅎ

롤은 별로 안해가지고.. ㅎㅎ 저는 처음보는 케릭터네요. 그래도 귀엽습니다 ㅋㅋ

이 캐릭터곡 무척 좋아요 ㅎㅎ
그 어~ 베트맨에 조커? 같은 느낌에 캐릭터에요 ㅎ

징크스 겁나 귀엽네요 ㅋㅋ

ㅎㅎ 감사합니다 겁내실꺼 없습니다 ㅎ

뾰루퉁 ㅎㅎㅎ 너무 귀여워요!! +_+ ㅋㅋㅋㅋㅋ
역시 캐릭터 그림하면 초식악어님인가요~~~~ ㅋㅋㅋㅋ
(아 제 캐릭터를 너무너무 잘 그려주셔서 하는 말은 아닙니다!! ㅎㅎㅎㅎ)

너무 그렇게 띄워 주셔도 나오는거 없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말 되게 안 듣게 생긴 캐릭터네요.ㅋㅋㅋ

리메이크로 슬럼프를 이겨내시기로 결정하셨나봐요.
아주 좋은데요~~~?^^

실제로 테러범같은 캐릭터에요 ㅎㅎ
(동생이 경찰이고 언니가 테러범인 ㅎㅎ)

저를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어요 ㅎㅎ
덕분에 많이 좋아진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도 멋진 캐릭터 잘보고 가용~!

어제! 글인데!! ㅎ 뭐 상관없나?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59.67
ETH 2343.7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