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범찾! 선물 4

in #kr6 years ago (edited)

크...선물 4번째!!! 입니다!!!
이번에 절실하게 느낀거!! 다음엔 당첨자를
절대 5명을 넘기지 않을겁입니다!! 라는거!! ㅎㅎ

@maanya 님께서 신청하신 hopeless 입니다 ㅎ
게임에서 나오는 디버프 인데 제가 짤로 쓰고 있는 귀찮음을 보시고
탐나셨던거 같습니다! 후훗! 하지만 초악이말고 maanya 님 프사캐릭터로
그려봤습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겟네여
612d.jpg

@newiz 님께서 신청하신 무슨 이모티콘? 같은 캐릭터를 그려달라고하셔서
뉴지니어스님 이미지 보고 생각나는거 그려봤습니다.
왠지 날개를 보고...새로운 지식을 원하는 비둘기가 생각나서
그려봤는데 마음에 드셨으면 좋겟네요 ㅎㅎ
솔찍히 그려놓고 보니 제가 맘에 들어서 다음에 어딘가에
쓸까? 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516.jpg

아직 신청 하시지 않은분과 신청하셨지만 무엇을 그려달라고 안쓰신분들
염력이 있어서 제가 그분들 생각을 읽을수가 없어서..
그분들께서 댓글을 안주시면 모릅니다 ㅎ 조금만 더 기달려보고
댓글이 없으면 그냥 넘어가겠습니다 ㅎㅎ

그리고보니 이번에
https://webtoon2018.com/ <<여기 스티밋 도전웹툰 이라고 하던데
요거 참여해볼까? 합니다...아직 실력이 부족하지만 스티밋인으로써!!
참여합니다!! ㅎㅎ 상금이 탐나서 하는겁니다! 솔찍한 초식악어~ㅎㅎ

그런데..여기 1:1 문의가 안되네요...무슨 관리자 권한이 없다고...
여러가지 작품이 출품이 가능한건지 물어보고싶은데..
1인 1작품인가? 아님 1인 다수 작품인지 ㅎㅎ
(해결하였습니다 글쓰고 조금후에 문의신청이 되네요 ㅎ)

2018 스팀잇 X 고팍스 웹툰공모전 모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ㅎㅎ
이건 태그없나?? ㅎㅎ

Sort:  

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 ㅋㅋㅋ 개발포스트.. 그것은 애증의 관계...

이번에 당첨되신분들 그림중에 제일 잘그려드림...

newiz 님 그림 귀엽네요!ㅋㅋ

저도 마음에 들어서 올릴까 말까 고민했엇죠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웹툰공모전, 상금이 대박이네요~!
초식악어님이 대상 먹기를 기원합니다~~^^

그러게요 꼭 대상 받고싶긴하네요 ㅎㅎ

참여하신다면 파이팅! 입니다~~ ^^

넵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볼께여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
똘똘해 보이는 이미지가 딱 저와 잘 어울립니다(?)ㅋㅋㅋㅋㅋㅋ
특히 책 들고 있는거랑 전구 표시는 신의 한수인듯해요 ㅋㅋㅋㅋ
이번에도 정말 감사합니다 초식악어님!!! ^o^ !! ㅋㅋㅋㅋ
감사의 의미로 풀보팅도 뙇!!! ㅋㅋㅋㅋㅋ

윽 댓글이 늦엇네여 ㅎㅎ
마음에 드셨다니 정말 다행이네여 ㅎㅎ
딱 생각나는 이미지였어여 ㅎㅎ
평화의 비둘기과 지식을 찾는 책과 아이디어 전구 ㅎㅎ

넘 귀엽네요^^ ㅋ

감사합니다 ㅎㅎ

ㅋㅋㅋㅋㅋ 마아냐님 그림 강렬하네요 ㅋㅋㅋㅋ 뉴위즈님 그림도 귀엽구요. 스티밋도전웹툰 도전~! 응원합니다.

어떤 게임의 나오는 건데 그걸 마야냐님 캐릭터로 그려본거라서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볼께여 ㅎㅎ

다키스트 던전이 참 재밌다는 소문은 들었습니다.

재밌지만 하면 안되는 게임중 탑 5안에 든다고 들었어여 ㅋㅋ

Congratulations @chosigage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59.73
ETH 2599.77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