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결과 1차!

in #kr6 years ago

@eversloth 님께서 신청하신 저글링입니다!
저글링하면 카봇의 저글링뿐이 생각안나서...후..힘들었습니다 ㅎㅎ
저글링으로 저글링하는 저글링 그림이 탄생하였습니다!
nadfgahdfb.jpg

@moont0 님께서 신청하신 프레데터 입니다...
솔찍히 잘 그렸다곤 못하겠습니다...외계인에 괴물이라서...음~ 어떻게 그려야하지..
찾아봤더니 모습이 엄청 많더라구요...어떤게 진짜 모습인지 몰라서 이렇게 그려봤습니다. ㅎ
n adfgah.jpg

오늘은 이거 2개로!!

내일 또 다음 당첨자님 그림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뿅~

Sort:  

I like this post... :) I hope your day is good.

Thank you so much.
l like you I hope your day is good.

Thank you!! :))

저글링...
ㅋ...카와이...!

ㅋㅋ 카와이이이~~

저글링으로 저글링을 하는 저글링.ㅋㅋㅋㅋㅋ
내일이 기대되는 군요!

후훗~기대가 클수록 실망도 큰법이죠~

기대에 풀배팅!

저글링 지나치게 귀엽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글링하는 저글링이라니.. 생각도 못했습니다.
퇴근해서 스타를 한 판 해야겠네요.
감사의 풀봇 드립니다.

ㅎㅎ 만족해주시니 제가 더 기쁘네여 감사합니다 ㅎㅎ

나중에 포스팅에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넵 ㅎ 사용해두 괜찮아요..아마도? ㅎ

Hi chosigageo ,
I found an article with similar content here:
But All I Did Was Stare At Her
This is because you likely copy and pasted some form of content --
whether it be your own or not. This is not an accusation of wrongdoing,
but merely an informative comment for the reader.

If you get repeated warnings we will start to flag all chosigageo posts!

영어를 할줄 몰라서 전혀이해가안돼!
무슨 말인지 모르겠네여...

프로데터 = 마빡이 맞습니다!
잘 그리셨어요 ;D

술래잡기~ 고무줄 놀이~ 말뚝 박기~ 마빡이~ 마빡이~
마빡이라고하니까 그림에 마빡 가운데만 초록빛 나니까
멍든 느낌이 나네여..
감사합니다 ㅎㅎ

와.... 장난 아니네요... 별 기대없이 그냥 부탁드린건데... 어떻게 이렇게 짧은시간에 잘 그리실 수 있는거죠? 그이고 프레데터도 진짜 제가 딱 원하는 스타일로 그려주셨어요 ㅠ 감동입니다~

아니요! 신청해주신걸 감사하죠 ㅎㅎ
기대 안하셨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기대하셨다면 실망하셨을꺼에요 ㅠㅠ
ㅎㅎ 마음에 드셧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ㅎㅎ 이번에 신청 정말 감사하고
다음에 또 신청해주세여~ ㅎㅎ

ㅋㅋㅋ 귀엽고 깜찍합니다 ㅋㅋ

안녕하세요^^
COSINT가 진행하는 < 보팅 파워를 나눠 드립니다 #3 >에서 나왔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카봇 저글링 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내욬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88.83
ETH 2585.5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