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ss

in #kr6 years ago

ASFDBASD.jpg

초악이~ 오랜만에 그려보네여 ㅎㅎ

모자이크 치면 더 야하다는 의견이 있어서 드레스를 입혀봤습니다. ㅎㅎ
음...등은 괜찮게 나온거 같은데 음 다리쪽에 조금 맘에 안드네여...

얼굴도 뭔가 조금 이상한거같고...역시 아직 궁극의 그림은 부족하군요 ㅠㅠ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여러분들이 이렇게 찾아와주셔서 너무 기뻐요 ㅎㅎ
(무슨소리하는건지 모르겟지만 어째든 기뻐요 ㅎㅎ)

Sort:  

오오...등근육의 디테일이 좀 더 살았으면!

실력이 출중하시네요^^
전 그림 그리는 소질이 전무해서
잘 그리시는 분 뵈면 너무 부럽더라구요^^
이쁜그림(?) 자주 올려주세요^^
팔로하고갈께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아직 실력이 부족해서
아주 많이 노력해야죠 ㅠ ㅎㅎ

그림.... 잘 그리신다아...ㅠㅠㅠㅠㅠㅠ
존경합니다아!!!!!!!!

감사합니다 ㅎ
저도 앞으로 더 노력해야죠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언제나 늘 감사합니다 ㅎㅎ 르바님께서 있어주셔서 저의 성장의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69.52
ETH 3430.4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