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ness

in #kr6 years ago

nfgmgfasdg.jpg

뭔가 어두은 느낌으로 그려봤습니다.

뭔가 이걸 아트샵으로 팔아보고 싶다는 생각은했는데..
역시 뭔가 허접해보여서 포기합니다 ㅎㅎ

이런 버전이나
bdfndmfg.jpg
이런 버전도있는데
ngfmgfa.jpg

어떤게 제일 마음에 드시나여??

Sort:  

오오오!!! 검은색에 하얀색 선으로 하는거 어려운데...
이쁘게 잘 했군요!! 그리고 큽니다! (물론 그림이)
전 오리지널 맨 위가 좋은것 같아요! +_+

네 큽니다 가슴이 ㅎㅎ
그렇군요 전 갑자기 마지막도 이쁜거 같다고 생각이 들어서여 ㅎㅎ

저는 첫번째 버전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ㅎㅎ

ㅎㅎ 첫번째가 제일 오리지널이긴 하죠 ㅎㅎ

오 검은색 간지 ㅎㅎㅎ

괜찮나염? ㅎㅎ 아트샵에서 한번 팔아볼까 했는데
만약 팔면 많이 사갈까여? 아님 부족할까여? ㅎㅎ

nfsw보다는 약한 18금 태그나 하나 만들까요? ㅎㅎ

저에겐 그냥 일상 그림인데...다른분들에겐 18금 그림이 되어버리네여 ㅠ
아직 전 예술작품이라고 하기엔 부족한 부분인가봐여...
18금태그를 만드는것도 나쁘지 않을꺼같고 그냥 nfsw달까도 고민되네여..

저도 그림은 그냥 그림이라고 생각해요. 보는 입장의 해석이 제각각이다보니 장르란게 나타난거겠죠.
우리는 즐길 수 있었지만 아닌 분들도 있었기에 저도 불편하게 만들고 싶지 않고 불편해지고 싶지 않아서 자리를 나온 이유기도 합니다.

초식악어님과 @chosigageo, 굿컨님 @goodcontent4u 두분의 취향을 존중하고, 그림에는 여러 장르가 있는것을 이해합니다. 다만, 단톡방에서 얘기나누기에 마음이 불편했던거 같습니다..! 저도 일방적으로 제 의견만 표현하고 두분과 대화를 나누지 못한것같아, 댓글 남기고 갑니다. 혹시 상처가 되셨다면 사과드립니다..!

아닙니다. 분명 여성작가분 입장에서 불편할 수도 있을 화제를 너무 쉽게 꺼내든 잘못도 있습니다. 상처는 되지 않았지만 kr-art라는 커뮤니티 안에서 다들 그림을 그리고 좋아하는 분들이니 너무 편하게만 대하려 했던 부분이 분명히 잘못된 점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뭔가 사과드리고 싶었는데 이렇게 기회가 반대로 생겨서 다행이네요 ㅎㅎ
제가 그동안 했던 행동이 악의는 없지만 불편을 드릴수 있다는점 다시 한번 깨닳았습니다.ㅠ
단톡방에서 너무 편한한 마음으로만 생각해서 감각이 무뎌진거 같아요..
상처보다 교훈을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싶어요 ㅎ

아닙니다 제 방식도 결코 세련되지 않았었어요ㅎ
@chosigageo, @goodcontent4u 두 분의 18금 태그 응원하겠습니다!

18금태그는 어떻게 할지는 모르겟지만..
어디까지나 원인 제공자인 저의 실수니 죄송해요.
저도 @kyunga 님의 스팀잇 활동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17.54
ETH 2573.1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