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ger

in #kr6 years ago

asdfasdf.jpg

위기!!!

예전에 그렸던 그림중 하나입니다만 ㅎㅎ
오늘은 시간이 없어서 이걸로 대처합니다..하하하..

요즘 자꾸 아랫층에서 공사를 하는 바람에 아침에 잠을 잘수가 없네요ㅠ
피로가 쌓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불금을 응원합니다!!

요약

잠을 못잤다~ 이 말이야~ 끝~

Sort:  

무엇 때문에 위기인지 스토리가 매우 궁금해지는군요!

그냥 저기 캐릭터가 나 놀러왔어~ 하고 문 열고있는 장면 하나 더있습니다 ㅎㅎ

아랫층이라면.. 층간소음으로 복수를 해주세요 ㅎㅎㅎ

그러면 안되죠 ㅎ 복수는 복수를 낳을뿐이에여 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어떠한 전개이길래..
라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소음공해..
참 난감하죠..

잘 보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33.20
ETH 3191.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