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ness

in #kr6 years ago (edited)

dfnmfgasdf.jpg

많은 분들이 저를 변태로 보고 거유를 좋아한다
엉덩이를 좋아한다는 이미지가 있는거 같습니다.

음...그런데 일단 전 변태가 맞는거 같아요. 이건 솔찍히 부정하지 않습니다.
다만 미친놈은 아닙니다 변태이지만 선을 지킬려고 노력중입니다.
만약 불편하신분들은 말씀해주시면 언제든지 고쳐나갈 의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거유나 엉덩이를 좋아한다는 이미지는 가슴이나 엉덩이는 좋아합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성적으로 좋아하는것보단 그림을 그릴때 여성의 몸에 곡선을 좋아한다고 말하고 싶네요. 남성의 몸엔 각진느낌에 느낄수 없는 곡선의 美 라고 할꺼같아요 그런걸 좋아하는거지 엉덩이라서 좋아! 가슴이 큰거라서 좋아! 라는건 아닙니다!

그림 그리시는분들은 자기만에 철학이나 자신만의 美를 추고한다고 봅니다.

뭔가 주절주절 이상하게 말한거 같네요...결론적으로
전 여성은 가슴이나 엉덩이로 판단하는 녀석이 아닙니다...

(오늘 불편을 드렸던 분들께 일단 사과말씀드리고싶네요 물론 위에 글이랑은 관계있다면있고 없다면 없지만 저의 실수로 인하여 불편드렸으니 죄송합니다.)

Sort:  

어떻게 보면 지나치게 솔직하신거겠죠 ㅎㅎ 대부분의 남성들이 다 좋아하지 않나요..?

제가 쫌 지나치게 솔직하긴 한거 같네요..
대부분의 남성들이 좋아하는지는 모르겠네요..ㅎ(그림실력이 별루라서)

그런 일이 있으셨군요. 살아가다 보면 다른 사람들 마음에 다 들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끝까지 자신이 맞다고 생각하는 길을 걸어나가실 수 있길 응원하겠습니다. 물론 사회와의 조화는 필수죠. 찡긋.

자신의 길을 끝까지 가면서도 다른분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을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ㅎ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선 넘는 변태는 벌해야하지만, 세상은 다양한 선 지키는 변태들이 만들어왔습니다. 저도 변태라서 편 드는게 아니니 따, 딱히 착각하지 말아주세요.

넵 ㅎㅎ 변태끼리 같이 좋은 세상 만들기 위해 힘내죠!! ㅎ

아니!? 전 변태가 아니지만 편든다는 의미였는데요! (발뺌)

ㅎㅎ 그런가요 어째든 좋은 의미네여 ㅎ 감사합니다

언제나 열심히 그림 잘 그리시던데요??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항상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열실히 그림 잘 그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초악님의 美 를 지지합니다.. ㅎㅎㅎ 물론 저는 정상인입니다. .. ...ㅎㅎㅎ

앗! 지지자시다!! 감사합니다 ㅎㅎ

ㅋㅋㅋㅋ 이해합니다. 저도 그런걸요!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평범한거 같은데요-0-?
누가 불편하다고 한건지
이정도로 불편하면 걍 게임자체를 못합니다.
오버워치도 못하겠네요-_-;

ㅎㅎ 사람들은 다 똑같지 않으니까요 ㅎㅎ
좋아하시는분 있다면 안좋아하시는분들도 있는거죠 ㅎ
어떤 의견도 존중합니다 다만! 너무 심각한거 빼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11.01
ETH 2441.11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