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퀴즈?

in #kr6 years ago

avasd.jpg

음...뭔가 딱히 생각없이 그렸더니 이런 그림이 나왔네여 ㅎ

퀴즈!! 무엇을 하는 포즈 일까요~~
정답을 아시는분은 댓글은 20원 장문의 댓글은 100원의
유료 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ㅎㅎ(라디오멘트)

치마 아래를 모자이크로 가릴까 했는데
반대로 그게 더 야한 느낌나서 그대로 나뒀습니다...ㅎ

그보다..아래층 공사가 끝나질 않아요...계속 드릴로 부우아아아아앙
망치로 투닥투닥투닥...심지어 화요일날 공휴일엔 밤 8시에 드릴을 쓰더라구요..
진짜...화나가는데 참고있어요...ㅂㄷㅂㄷㅂㄷ

요약

퀴즈입니다 정답은 없습니다 ㅎㅎ 끝~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 부끄부끄

왜 부끄부끄죠? 응? ㅎㅎ

ㅋㅋㅋ 딱지치기하는 모습아닌가요

아...나란 놈의 음란마귀 ㅋㅋ 딱지치기 좋은 자세같긴하네여 ㅎㅎ

앗, 아아앗...
"난 썩었어! 젠장!!!!" (쾅)
...것보다 전 대악마이므로 상상은 자유(?)
결론: 모름

ㅋㅋㅋㅋ 무슨 상상을 하신거죠?!!?

대악마만 아는 비밀이랍니다아~~~!!!! (날아감)

누군가 공격하려는 자세인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사마귀권법이나 취권? 같은 느낌? ㅎㅎ

서랍 뒤지고 있나보네요

오~ 그것도 그럴싸해보이네여 ㅎ

뒷머리에 껌이 붙어서 머리 까내리고 껌 떼는모습같아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가장 그럴싸 해보이긴하네여 ㅎㅎ 머리에 껌 붙어서 ㅎㅎㅎ

머리감기~!

머리감기엔 너무 불편하지 않을까여? ㅎㅎ
뭐 그럴싸 하긴하지만여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03.45
ETH 2594.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