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낙서들.

in #kr6 years ago

asdgasdfasdf.jpg

오늘도 낙서그림입니다
이것도 예전에 그렸던건데 ㅎㅎ
오늘은 열심히 놀았습니다!
왜냐!...왤까요.... 어째든 놀았습니다 ㅎㅎ

모두 좋은 휴일 보내셨나염?
저도 뭔가 휴일 기분 내고 싶었는지
오늘은 신나게 놀았나봐여 ㅎㅎ

요약

오늘 놀았습니다! 끝~

Sort:  

노는날!!
잘~~노셨으니...
행복하시겠네요 ㅎㅎ

아뉫?! 작성 글보다! 댓글 보팅이 더 많다!!ㅎㅎㅎㅎ
넵 ㅎ 잘 일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잘 노는것도 중요하죠~ ㅎㅎㅎ

모자이크를 공개하라!! ㅋㅋㅋ

모자이크 뒤엔 별거 없습니다!! ㅎㅎㅎ

모자이크를 공개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법입니다! ㅎㅎㅎㅎㅎ

근데... 나 대문 진짜 안그려줄꺼에요?ㅠㅠ 몇달전부터 예약했구만...

6월 17일 이후에요~? ㅎ
전 예약 받은적 없었는데!!! ㅎㅎㅎ
도대체 줄을 어디에 서 있으신거죠!? ㅎㅎ

미워 ㅠㅠ

다음에요 ㅎㅎ
지금은 공모전 웹툰 준비중이라서
다른 그림 그릴시간이!! ㅎㅎ

오!!!! 그럼 오늘에서야 예약된거??ㅋㅋㅋ 고마워용♡♡♡♡ 공모전 화잇팅!!! 꼭 잘 되시실^^

요즘 말하는 금손 인가요??

아니여 전 단순한 동손입니다 ㅎ 금손이 되기위해
광내고 있지만 금손이 안되는 동손 ㅎ

궁금증 유발하는 모자이크
신나게 노셨다니 좋은 소식이네요 ㅎ

모자이크를 궁금해하시는분들이 많군요 ㅎ
모자이크 뒤엔 아주 하얀 ㅂ.....뿐입니다! ㅎㅎ

모자이크... 모자이크가 매우 궁금하군요!!!!
미로가 퀄리티 좋군요!

모자이크는 그냥 모자이크일뿐입니다 ㅎ
그 뒤에 아주아주아주 하얀 색뿐이죠~ ㅎㅎ
미로 짱 쉬워여

모자이크는 모자이크를 그린 거 맞는 거죠?? ㅋㅋㅋㅋㅋ

맞아요! 모자이크는 모자이크를 그린겁니다! 하하하 ㅎㅎ

와 금손 인정.... 소확행이네요 ㅋㅋ

소확행?이 뭔가염? ㅎㅎ
전 금손이 아닌걸요 ㅎㅎ

노는 날은 왜이리 시간이 빨리가는지 ㅠㅠ

그러게여 ㅎ 언능 주말이 되었으면~ 하고 생각하게되죠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361.02
ETH 3462.04
USDT 1.00
SBD 3.20